누즈로크 런은 참가자가 자신이 선택한 포켓몬 레크리에이션을 탐색할 때 지켜야 하는 스스로 정한 가이드라인을 포함한다.
주어진 비디오 게임에서 손실 또는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여러 손실을 쓰레기로 간주하는 것은 간단하다. Git gud 만트라의 기원은 당신이 단지 위험한 게이머일 뿐이라는 전제에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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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페르소나의 우주에 기반을 둔 페르소나 5 로얄에서 완전히 새로운 RPG 경험을 준비하세요!종종 디지털 스포츠로 인식되는 새로운 패턴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만큼이나 적절하게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경향과 주제에 대한 토론을 볼 수 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가족과 친구들과의 즐거움을 얻는 오락으로 제공했다.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얻으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반응하는 진동은 게임 내 결정에 반응하고 일부 PS5 비디오 게임에서 환경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PS5 콘솔에서 4,000개 이상의 PS4 비디오 게임을 즐기십시오.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통해 다양한 전설적인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에 액세스하십시오. 반신반의 전사 크라토스의 운동화에 발을 들여놓아 산타모니카 스튜디오가 극찬한 모션 시퀀스에서 낯선 땅과 놀라운 위협을 마주하기 위해 북유럽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 지구가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닌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가십시오.컴퓨터 게임은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노트북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콘솔 게임이나 모바일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개인용 컴퓨터에서 완전히 수행되는 게임이나 다른 유형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과 특별히 논의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게임이나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문구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특히 텔레비전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과 논의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게임과 같은 장치를 포함한다.
그리고 TV 게임은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Rogers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많은 것처럼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2000년대 이후로, 더 최근에는 비디오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평가로 바뀌었는데, 이는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유닛을 위해 작곡된 칩튠에서부터 많은 현대 비디오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러한 음악은 정기적으로 커버와 리믹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에 해당하는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공연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는 라이브 쇼가 추가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게임 분야에서 라이선스 음악을 자주 통합하여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1970년대 후반에 레지던스 컴퓨터가 도입되면서 신인 및 취미용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 새로운 패턴은 인디 스포츠 개발이다. 인디 비디오 게임은 소규모 팀들이 직접 작성자를 통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비디오 게임은 더 큰 A 메리트카지노 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플레이와 아트워크 패션에 실험적이다. 인디 게임 개발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p를 위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발 도구에 의해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