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의 뉘앙스

미분류

18세에서 29세 사이의 성인 중 12%는 하루에 30번 이상의 추가적인 휴대전화 통화를 사용하는 반면, 30세에서 49세 사이의 성인 중 7%만이 이를 달성한다.

이에 비해, 54세에서 64개월 사이의 아이들 중 3%와 65세 이상의 아이들 중 1%만이 그들의 휴대전화로 하루에 30통 이상의 전화를 건다. 50세 이상 성인의 절반 이상이 하루에 5회 이하의 통화를 시작하고 받는 반면, 50세 미만의 거의 모든 사용자는 하루에 6회 이상의 통화를 하고 추가 통화를 받는다. 부모들은 또한 일반적인 날에 더 많은 전화를 할 가능성이 있다; 63%의 노인들은 하루에 5번 이상 전화를 하는 반면, 집에 18세 미만의 어린이들이 없는 어른들은 44%이다. 하루에 50개 이상의 문자를 주고받는 헤비 문자 사용자는 음성 통화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두 연구 모두 수컷 쥐에서 악성 슈완노마라고 불리는 특이한 심장 종양의 높은 위협을 발견했지만 암컷 쥐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NTP 검사는 마음과 부신 내에서 특정 형태의 종양의 가능성 증가 위험을 추가로 보고했다. 대부분의 경우, 어떤 종류의 검사도 어떤 것이 사람들에게 대부분의 암을 유발하는지를 보여주기에 충분한 증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보통 각 실험실 기반 연구와 인간 연구를 한 번씩 훑어본다. 그러나 FCC에 따르면, 전화기 간의 SAR 값을 비교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스팸은 더 이상 이메일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휴대폰을 가진 성인의 57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가 그들의 전화기에서 원하지 않거나 스팸 문자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스팸 문자를 받았다는 것이 조금 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학교나 학교 졸업장을 가진 사람들은 원치 않는 문자를 받았다고 보고하는 것이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무거운 문자를 보내는 사람들과 중간 크기의 문자를 보내는 사람들, 그리고 매일 전화로 온라인에 접속하는 휴대전화 사용자들은 문자 내용이 적거나 가끔 웹에 접속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사람들보다 바람직하지 않은 문자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와이파이 웹 접속 또는 거주지에 광대역 접속을 통해 서로 다른 방법으로 더 극단적으로 연관된 휴대전화 문자 발송자는 스팸 문자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휴대 전화의 음성 사용률은 스팸 문자 메시지를 수신할 확률과 관련이 없습니다.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환자들이 이전에 휴대폰을 사용할 때 뇌종양을 앓는 사람들과 정신종양을 앓지 않은 사람들을 비교하는 사례 통제 연구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연구의 결과는 휴대폰에서 나오는 RF파가 인간의 안녕에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 구체적인 흡수율은 사용자의 신체에 의해 흡수되는 휴대전화로부터의 RF 전력의 양이다. 휴대전화 제조업체는 제품의 최대 SAR 등급을 미국 연방통신위원회에 보고해야 한다.

이 정보는 종종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 또는 휴대 전화의 소비자 핸드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CC 안전 지침에 따라 미국 내에서 허용되는 SAR의 상한은 체중의 kg당 1.6와트(W/kg)입니다.2세대의 5세대 셀룰러 네트워크는 미국의 많은 구성요소와 다른 국가에서 롤아웃되고 있다.

5G 네트워크는 이전 세대(4G, 3G 등)보다 짧은 시간 동안 훨씬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Gabb Devices는 인터넷, 소셜 미디어 또는 웹 앱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청소년들이 온라인에서 부적절한 콘텐츠 자료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개브 폰은 웹, 소셜 미디어 또는 중독성 있는 게임에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한 휴대폰이다. Gabb Wireless는 대부분의 전화기가 요구하는 보호자 통제가 필요하지 않으며, 그 결과 웹, 소셜 미디어 또는 중독성 있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진입이 없습니다. CPFS는 캐피털 원과 함께 5개의 미국 육군 기지에 4만 장의 무료 전화 카드 또는 6백만 분의 토론 시간을 기부한다.

– 벨부아르 요새, 블리스 요새, 드럼 요새, 리 요새, 폴크 요새.스팸은 더 이상 이메일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쿠폰에서 피싱 사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원하지 않는 문자 메시지가 사용자의 휴대 전화로 직접 전송되는 형태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성인 휴대전화 소유자는 하루에 약 5번의 음성 통화를 하고 받습니다. 하루에 50개 이상의 문자를 발송하고 받는 무거운 성인 문자 발송자들도 대개 음성 통화를 많이 하는 고객들이다. 하루에 1개에서 10개의 문자를 바꾸는 가벼운 문자 사용자들은 추가 전화로 적은 문자를 보충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전화와 문자 모두의 온화한 고객들이다. 최고의 휴대폰 중 하나를 찾으려면 평점과 리뷰를 보고 구매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