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바보의 안내서 설명

미분류

럭비 풋볼을 제외하고, 기본적인 공립학교 코드는 필드를 즐기는 각 대학의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그러나, 많은 게임들은 그들을 창조한 능력들에서 플레이된다. 게임에 대한 대부분의 초기 언급들은 단순히 공놀이나 공놀이를 의미한다.

이것은 당시 경기에서 공을 차는 것이 반드시 공을 차는 것이 아니라는 개념을 강화한다.

축구라는 단어의 기원에 대한 설명은 엇갈린다.일부 역사학자들은 럭비와 영국 공립학교에서 유래한 다양한 경기가 영향을 미쳤다는 이론을 지지한다.

반면에, 호주의 가이드라인 축구와 게일 축구가 어느 정도 광범위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추측에 도움을 주는 역사학자들도 있다.

이 코드들은 축구와 달리 선수들이 공을 팔로 잡고 팀원들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지역으로 옮겨지는지 아니면 골대 위에서 차는지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다양한 방법을 특징으로 한다.

캐나다에서는 1861년 11월 9일 토론토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University College, University College 스포츠중계 of Toronto, 퀸즈 파크에서 서쪽으로 약 400야드 떨어진 곳)에서 열린 첫 번째 축구 경기이다. 토론토 대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게임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의 총장이 된 윌리엄 멀록이었다.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발로우 컴벌랜드와 프레드릭 A. 매사추세츠주 밀턴의 설립자 중 한 명인 Bethune과 Christopher Gwyn은 럭비 풋볼에 기초한 규칙을 고안했다. 럭비와 유사한 운영 경기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풋볼 클럽에 의해 시작되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발가락 사용과 관련된 많은 구기 종목을 수행한 것으로 확인된다.1884년 게일 체육 협회가 설립되기 전까지 아일랜드 축구의 종류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시도는 없었다. GAA는 헐링과 유사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광고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인 축구 규칙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고 1887년 2월 7일 연합 아일랜드 저널에 실렸다.1901년 랭커셔와 요크셔가 통합되면서 노던 럭비 리그가 탄생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두 팀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라인 사이를 번갈아가며 오갔다.조별리그 수비수 자리가 경기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지만, 그는 개러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지원을 받아 현재까지 스리 라이온스 비디오 게임을 모두 시작했다. 금요일 레크리에이션의 11분에, 29세의 이 선수는 두 명의 미국 선수들을 차지하고 그 영역으로 크로스를 얻음으로써 팬들을 놀라게 했고, 결국 그것은 클리어 되었다. 잉글랜드는 전반에 걸쳐 상대를 방해하기 위해 분투했고, 맥과이어스의 런은 경기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를 만들어냈다. 럭비 유니온의 법은 20세기 동안 바뀌기도 했지만, 럭비 리그의 법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그 코드는 나중에 축구 협회에 전개되는 많은 혁신에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누크킥, 핸드볼, 드로인, 크로스바 등이 포함됐다. 1870년대까지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의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수정은 1877년 공통 코드가 채택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 약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