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단계별 세부 사항으로 쇼핑을 위해 진정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미분류

헤드 헤드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제공하며, 이것은 당신에게 더 자격 있는 리드를 제공한다.

스냅딜은 인도의 선도적인 순수 놀이 가치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2010년 Kunal Bahl과 Rohit Bansal에 의해 설립된 Snapdeal은 인도의 온라인 생활 방식 4대 구매처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 고품질의 가치 있는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일괄적으로 제공합니다. 스냅딜 비전은 바라트의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구매를 통해 그들의 열망을 수용하는 즐거움을 전문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이웃 제공자와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집단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서비스와 제품, 위치와 인지도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소매상, 카페, 테이크아웃 아울렛과 유사한 형태의 상점들을 구현한다.

그것은 전 세계 손님들이 숙박, 구매, 관광 명소 및 추가 비용에 해당하는 기본적인 관광 수요에 대한 데이터와 회사를 받는 관문이 되었다. 여러 데이터 항목을 사용하여 첫 번째 광고 그룹을 만듭니다. 광고 그룹에는 머천트 센터 계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기계적으로 생성된 개별 제품 광고가 포함됩니다. 캠페인이 생성된 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 딥 링크가 활성화되면 앱 사용자는 검색, 디스플레이 및 쇼핑 광고에서 앱 내 콘텐츠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캠페인에 딥 링크를 허용하려면 Android용 App Links와 iOS용 Universal Links를 만들고 Google Analytics for Firebase를 사용하여 앱 변환을 추적하십시오.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업체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잘 구조화된 에코시스템 아래에서 기능합니다. 나아가, Snapdeals 미션은 인도의 가치 있는 삶의 방식 옴니채널 리더가 되는 것이다. 우리는 가치 있는 상거래를 중심으로 완벽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Barat 쇼핑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 하는 곳 어디에서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Snapdeal은 AceVector 그룹의 일부이자 가치 부문에 독점적으로 초점을 맞춘 인도의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기업 중 하나입니다.카드는 책임 제로 정책에 따른 보호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캐나다 예금 보험 회사에 의해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라이센스에 따라 People Trust Company에 의해 발급된 카드. 이번 시즌의 현재 컬렉션에서 저희의 전체 가격 품목을 살펴보세요. 바나나몰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당사의 최고 매직 세이빙 상품을 찾아 원래 소매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호화롭게 즐기십시오.더 큰 쇼핑몰들이 많이 지어졌던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미국에서 쇼핑몰들은 절정에 달했고, 그들의 호화로운 쇼핑몰들로 반경 32km 이내에서 쇼핑객들을 끌어들였다. 쇼핑 허브 또는 쇼핑 센터는 상점들의 집합체이다; 그것은 밀집된 지리적 공간에 있는 여러 회사들의 그룹이다. 그것은 그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소매점, 엔터테인먼트 및 수리점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