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게임을 작동시키기 위해

미분류

스포츠 산업을 성장시키는 팬들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직면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함으로써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것과 함께, 닌텐도는 그들의 플랫폼에서 허가받지 않은 게임 성장과 관리 스포츠 유통을 막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는데, 이것은 오늘날 콘솔 제조업체들에 의해 계속 사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일종의 승리나 점수 매김이나 마지막 보스 싸움과 같은 수익성 있는 조건을 특징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10년 이상 동안, 애플은 매 12개월이 끝날 때마다 최고의 앱과 게임 중 하나를 기렸다. 수상한 개발자 팀의 영향력을 인정하기 위해 각 수상자는 시그니처 파란색 앱스토어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신체상을 받게 됩니다. 세심한 장인정신으로 개발된 이 상은 애플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100%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설정된 앱스토어 로고를 포함하고 있으며, 반대쪽에는 수상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신체 미디어로 이용할 수 있는 확장 팩이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연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게임의 초기 출시 이후 수익화에 사용될 수 있다.

몇몇 게임들은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여가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규칙은 미국 학교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가능한 방법으로 확인되었다.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 바로 로딩하고 경험을 파워 볼 전용 사이트 즐기세요.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기에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모든 게임에 신속한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휴대전화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거주지나 길거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전세계에서 온 5천만 명 이상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포키로 한다.

PlayStation 5에는 PlayStation Network(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PS4 및 PS5 게이머와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전용 Share Play 옵션이 있습니다.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이 전시회에 대한 비판은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결합되었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콘텐츠와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적용되는 사회적 타당성 목적을 위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2018년에 보고된 게임의 방향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열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적인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