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중요한 조각들

미분류

레이커스는 그들의 사고에 대해 부드럽게 선수 명단을 업그레이드하는 선택을 미루었지만, 그들의 마음을 결정할 때가 왔다. 시몬스는 올 시즌 평균 8.9 요소, 6.8 리바운드, 6 어시스트, 1.3 스틸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모두 경력 최저치이다. 이번 시즌 워싱턴의 높은 수준의 성공을 위한 거리 지도는 크리스탑스 포르지시스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스포츠 라인 모델은 단순히 브루클린 넷츠 vs. 워싱턴 위저즈가…NBA의 모든 측면에 대한 심층적이고 완전한 매일 보호와 함께, Malika Andrews와 숙련된 분석가와 기자들로 구성된 활기찬 단조는 그들의 게임에 대한 그들의 독특한 견해를 제공한다.

그녀는 분석가 빈스 카터, 치니 오구미케, 켄드릭 퍼킨스, 수석 작가 잭 로우와 함께 한다.

라모나 셸번과 에이드리언 보이나로프스키는 리그 전체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최고의 기자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만약 브루클린이 그들만의 길을 벗어날 수 있다면, 그리고 그것은 바클레이스 센터 크기이다. 그것은 합리적으로 훌륭한 농구 스태프가 될 기회가 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와 벅스는 12월 초보다 일찍 캐벌리어스에게 플레이오프 형태의 깊이에 대한 교훈을 잘 가르쳤다. 라파엘 존슨은 벤 시몬스가 어떻게 네츠와 판타지 감독들 모두에게 시즌을 역전시키기 시작했는지 설명한다.

페이서스의 거물 마일스 터너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벽난로를 해외스포츠중계 누비며 1라운드 판타지 가치를 내세웠지만 라파엘 존슨은 감독들에게 만약 그가 경쟁자에게 대처한다면 이것이 바뀔 수도 있다고 상기시켰다. 라피엘 존슨은 부상에서 회복하고 앤서니 데이비스가 결장한 상태에서 짐을 짊어진 르브론 제임스가 큰 한 주를 위한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한다.

포틀랜드는 지난 2주 동안 릴라드 없이 1승 4패를 기록했다. 루카 동치치는 이번 시즌 댈러스에서 많은 경기를 개최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있으며, 이는 멋진 밤으로 이어진다.아누노비는 이번 시즌 토론토 랩터스 비디오 게임 후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인정한다.

Josh Lewenberg가 쓴 것처럼, 그의 침착하고 꾸준한 존재는 그들이 물을 밟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지금은 그게 적절한 의미가 아닌 것 같지만, 마지막으로 확인한 바에 따르면 시즌 종료 시 직원이 서부 컨퍼런스에서 우승해야 합니다. 타운스는 화요일에 종아리 손상에 대한 MRI를 견딜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여기까지 오는 데 4시즌이 걸렸지만, 윌리엄슨은 NBA 역사상 가장 훌륭한 선수들 중 하나였다. 위긴스는 착하게 경기하지만, 오르막 올스타 등반이 있다.

앤드류 위긴스는 그의 직업에서 가장 효과적인 농구를 하고 있지만, 지옥은 오르막 올스타 등반이 있다.

벤 시몬스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필라델피아로 오늘 밤 돌아오겠습니다 게다가, 레이커스와 페이서스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둘러싼 몇 가지 다가오는 질문들이 있다.

레이커스의 데이브 맥메너민 기자가 오늘 밤 그들의 경기의 최신 포워드와 함께 합니다. 바쁜 추수감사절 주간의 최신 정보 초안이 주요 전망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페이서스, 블록버스터 무역 이후 성공을 누리고 있는 왕들 티레스 핼리버튼-도만타스 사보니스 교환을 누가 얻었는가? 랩터스 아누비는 O.G.의 양 끝에 과도한 에너지를 쏟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후에 몸을 녹였다.하지만 KD도 카이리도 팀의 가장 큰 코트 변수는 아니다. 레이커스가 스티븐 A를 잃은 것에 대해 르브론과 AD에게 책임이 있다.

스미스는 레이커스에 책임이 있는 사람이 페이서스에게 패배에서 4쿼터 선두를 날렸다. Do Something, Sixers는 특별히 친숙한 이름 없이 4개의 비디오 게임 중 3개를 이겼다. 샬럿, 보스턴, 뉴욕에서 11시즌 동안 워커는 한 경기에 평균 33.3분을 보냈고, 19.5개의 요소와 5.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각 대회에서 가장 큰 8개의 그룹이 플레이오프와 8강전 경기에 참가한다.

4개의 비디오 게임을 이긴 첫 번째 그룹은 다음 라운드까지 스트라이크를 치고 모든 컨퍼런스에서 최고의 그룹 중 하나가 그랜드 NBA 결승전에서 만난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사실을 담은 대형 스포츠 활동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 자료를 매주 받은 편지함에 보내십시오.스포츠 라인스 마네킹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대. 필라델피아 76… 브라운은 사이드킥에서 슈퍼스타 브라운으로, 테이텀은 리그에서 최고의 듀오 중 하나이며, 둘 다 사이드킥으로 여겨질 자격이 없다. 르브론은 카림 압둘-자바 기록을 깨기까지 1,000개도 채 남지 않았다. 레이커스의 스타가 이정표를 따라가면서 우리는 최신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채닝 프라이와 크리스 마일즈가 NBA에서 이번 주에 가장 좋아하는 킥을 리뷰합니다.랩터스는 카브스 파스칼 시아캄이 이달 초 사타구니 염좌를 겪기 전에 중단했던 자리를 되찾으며 다시 쿼터마크를 획득했다. 조쉬 르웬버그가 썼듯이 올NBA 선두는 월요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클리닉을 열었는데, 이는 토론토 랩터스가 최고의 참가자이자 주요 득점자가 바닥에 있을 때 다른 직원이기 때문이다. 회복하는 랩터스는 7주차 파워 랭킹에서 4자리를 차지했다. 파스칼 시아캄이 코트 일정에 복귀함에 따라, 토론토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