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에 있는 몇몇 상위 3개 카운티 중 한 곳을 자주 방문하는데, 매월 압류를 위해 방문하는 집은 약 1,200채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에 있는 몇몇 상위 3개 카운티 중 하나를 자주 방문하는데, 매월 압류를 위해 방문하는 집이 약 1,200채인데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예를 들어, 우리가 아마도 월별 고통에 처할 수 있는 집들을 3배나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은 은행업에 맞지 않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1975년 미국의 저장 면적이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일반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이 이익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일시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돕기 위해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해야 한다면, 온라인 수업을 투자하는 값싼 부동산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할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누가 증명했는지, 당신의 저축으로 성공하는지 여부에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는 고경도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을 연구하는 것이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고 받아들이는 것 사무실 임대 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과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지식 부족의 위험을 제거할 것이다. 당신은 이미 항해하는 방법을 깨닫는 사람들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그들의 길을 가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도록 하라. 세입자들이 이 일을 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많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웹을 통해 몇 초 동안 할인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인터넷에 검색할인중개인을 개설하지 않으면 TV나 신문, 세계적인 웹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좋은 멘토는 당신이 실제적인 지식을 훨씬 더 빨리, 그리고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돕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야 할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또 다른 단계에 있을 때,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작할 때보다 훨씬 더 빠른 현금 환불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격려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산업에 대해 화가 나 있다면,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한다.

이 방법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이익 시스템입니다.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한 번 지불하는 경우,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여 추가 비용이 없을 수 있음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장소를 엄청난 날짜까지 가져 오는 등.

마지막으로 출구 접근방식은 아무리 적더라도 사냥에 관한 것처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행동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당신은 완전히 팔릴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부동산을 팔고 자금을 직접 조달하여 월간 자금 흐름을 되찾을 수 있다.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종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답이 똑같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당신의 새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포기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정리할 수 없는 것과 함께 단기 부채의 실질적 금액이 길어질 수 있다.

금전적 악몽에 투자하는 부동산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에 머무르는 것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는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부동산을 지불하거나 투자 수익을 고려하는 것이 덜하기 때문에, 거대한 가족 계약 지불은 투자 수익을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