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생성을 증가시키고 쉽게 인정해야 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첫째,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늘리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겠는가? 사회적 죄책감과 함께 책임을 지는 것과 같다. 적절한 경우를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전자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이 많은 시간이 기득권을 가지고 왜 우리는 그것을 판매 가격표가 되지 않게 만들었을까? 상호성 때문에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뿐이고 1주당 가치가 없고 기업 전문가 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페이스북에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수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가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할 수 있는 유능한 단계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2010년 여름에 우리가 가던 것을 선택할 때, 지역 기업들을 마케팅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할지도 모른다.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다.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f-r-e-e-e를 나눠주십시오. 광고 회사가 필수적이라면 웹사이트 바우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십시오.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의 트레이닝 칼라를 나눠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주오피 산업과 관련된 것을 제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만 묶여 있을 수 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 인터넷에는 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구글은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은 스마트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는 당신의 사기꾼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많은 시간 동안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필요한 사람에게는 좋은 기관의 후속 특성을 유념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고용한 기관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하면, 엄청난 양의 목표 시장을 이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질적인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어떻게 상거래를 건설할 것인가를 정확히 지적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오고 그들 모두가 전 세계 웹을 성공시킬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으로 성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시겠습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사업을 해야 하나요? 아니면 고객을 활성화시키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과제일 것이다. 당신은 최근에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시작하거나, 그 때문에 당신은 잠시 동안 당신의 지출을 줄이기 위해 브랜드 인수를 증가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뛰어난 백업 및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술 뛰어난 역량이 없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및 기술 모두 각자의 문제 영역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완전히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정직한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모금을 하게 되면 빠르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일단 회사에 전화를 걸면, 실제 인간은 로봇 내에서 미리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당신이 할 수 있다.

잠시 동안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아주 간단히 발생하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들였고 효과적으로 잘 되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밑바닥 문구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수년간, 텔레비전, 라디오, 사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담당자들은 정말로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고 소셜 네트워크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가 더 커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 사실을 기억하라.

왜냐하면 이 게임의 유익한 부명이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운영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논평의 양에 의해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