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문제는 내기를 잃기 위해 우월한 그림을 보여주었고 많은 돈이 죽었다는 것이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문제는 내기를 잃기 위해 우월한 그림을 보여주고 큰 돈을 잃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만들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다.

현실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종종 엄청난 손실을 겪을 것이다. 그러면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저축을 되찾는 것이 참을성 있게 될 것이다. 그래서 우승하는 약자를 찾는 것이 더 간단할까? 누가 내기를 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 홈 언더독이 야구부 상대팀을 상대로 이길 가능성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홈 언더독에게 내기를 하는 것이 가장 유익한 일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연속 선발로 운전석이다.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인 푸졸스에 빠져들었지만, 5월에 그의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고, 4월에 250개의 유명한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를 가진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졸스 2010 시카고스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성적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상황에서 찾으려고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약점: 이 팀에게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와는 다른 것이 있을 것이고, 100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던져야 하는 라인업에 있는 한 남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2010년대 올스타전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와 함께 느끼고 있다.

그는 현재 5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다.

내가 처음보다 더 많은 내기를 이기기 위해 이야기한 많은 선수들이 비록, 그들은 특정한 긴 길이를 잃고 있다.

왜? 승패가 패하는 것보다 더 규칙적으로 이기는 것이 전부는 아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찌그러지지 않는 것은 당신의 은행을 관리하는 것이다. 물론, 의심할 여지 없이 결정적인 요인을 잃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그것을 부수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패배할 때 돈을 토토사이트 더 많이 쓰고 첫 번째 승리보다 돈을 덜 걸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딜레마가 기본적으로 당신의 내기를 포지셔닝에 유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약점: 우리는 당신의 회전의 중간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지만, 정말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2년 정도 거래하는 동안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파우투켓의 젊은이들 중 몇 명은 나서서 당신을 도와야 한다는 요구조건을 가지고 있다.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 회전의 일종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비 가방이 완성되어야 한다.

장갑과 함께 스파이크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보호 컵, 타격 장갑,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문제들은 없을 것이다. 만약 매일 몇 지점만 식힌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장갑과 함께 스파이크가 필요할 것이다.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제공하지만, 운동 중 아침 시간에 맞춰 건조하고 싶은 경우에 여분의 속옷을 포장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생각도 아니다.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은 사람에게 100%를 할 수 없는 한 시도하지 말라. 실제로 이것이 아니다. 왜 더 오래, 어쩌면 더 우월한 사람에게 자신을 재고하는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쨌든 그날 어떤 스카우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다른 MLB 시험을 볼 수 있다.

당신은 이 특정한 회전에서 점잖은 리틀 3 팔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브라이언 마투스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다. 그리고 제레미 거트리도 아니다. 만약 당신이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되고 싶다면, 볼티모어는 겁을 먹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평균자책점 450을 기록할 투수가 있는데, 이는 아마도 광년일 것이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2010년 4위 AL 웨스트): 매리너스는 이 시점에서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로 구성된 팀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잭 그린케가 있었을 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그렇게 했을까? 이 팀은 아름다운 별들과 아름다운 야구장을 가진 팀인데, 썩은 사과 더미 사이에 있는 몇 개의 좋은 사과들만이 여전히 썩은 오트밀 더미일 뿐이다.

1955년 칼린은 타선왕을 차지한 최연소 야구선수가 되었다. 사실 그는 기록을 깼기 때문에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에 비해 하루 젊어지기로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