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배우는 것이 능숙해지는 열쇠입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숙련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지역 내의 전문가들이 당신이 어떤 시장인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배우는 가장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사람이 꽤 안정된 경제에서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사람이 다른 시장이 겪은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내가 적은 양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다는 것을 표현할 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한 번 주택 구매자가 신용은 조금 더 낮아질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실제 화가들과 카펫 재료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수입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헌신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경험들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이 세미나들은 또한 여러분에게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몇 가지 기회를 줄 것이다. 이 모든 저가 세미나들이 여러분에게 특정한 것을 팔려고 할 때, 내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그것은 정말 좋은 것이다.

주택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개인으로서 재산에 관한 돈을 사용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싶고,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적용하도록 노력하라.

좋은 품질의 팀을 만드는 것은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단지 한 사람이 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심지어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 전문가가 되는 것조차 당신이 모험할 수 있는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팀을 구성할 때 모두에게 윈-윈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할 때,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보다 더 중요한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누구든지 그들에게 진짜 거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올바른 사고방식으로 경건한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그들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많은 투자자들이 당신의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면서, 당신은 자신을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놓기를 원한다!그리고 그것은 인티그리티로 할 수 있다!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환상적인 것을 넘어섰던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사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재산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쉬울 것이다!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모든 것을 소유한 사람들이 많았다. 사실 부동산 투자 등급을 얻기 위해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확실히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더 새로운 것 처럼 보였지만, 한 방법으로 잘 배운 학습 기간이 있고, 시장 투자자는 그것으로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때로는 구덩이가 가득한 꽤 오르막길이 될 수도 있다.

시작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예비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했다면, 당신은 큰 돈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를 얻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아마도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입원이 될 것이고,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전념할 때 생각하는 것 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적절한 상황에 적용된다면 정말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당신은 개인만큼 당신의 재산에 기록된 돈을 많이 넣고 싶어한다.

또한, 피하기 위해 약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