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기업들은 잠재적인 전망을 달성하고 전환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광고 전략과 도구를 사용한다.
제휴사들은 꽤 많은 디지털 광고 전략을 통해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얻을 수 있다.
시청자와 제휴 파트너 관계를 진정으로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너무 말랐거나 믿지 않는 회사를 홍보할 필요는 없다. 팔로워와의 신뢰와 관계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합니다. 당신이 제휴사로 판명되었을 때, 브랜드는 당신이 그것의 청중을 넓히고 성취하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한다.
그러나 백만장자 멘토인 제이슨 스톤은 18개월 만에 7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제휴 업계의 유행하는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인 팻 플린은 지금까지 수익 리뷰를 공개했는데, 이는 번창하는 제휴 사업의 재정 상태를 매혹적으로 엿볼 수 있다.
2017년 12월, 그는 12만 5천 달러가 조금 넘는 순이익을 기록했다.한편,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평균 수입이 53,167달러라고 말한다.
한편, Glassdoor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69,073달러로 중앙 내에 두고 있다.
일반적으로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가맹점이 힘의 일부가 되며, 이는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과 상담할 수 있다계열사 프로필을 tch합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평가하는 계열사에 기술 제품의 확산을 제안할 수 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 대해 정말로 안심하기를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ConvertKit과 제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항상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링크와 몇 개의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다고 부른다. 이것은 내가 청중들에게 홍보하는 제휴사 유용한 자원의 환상적인 예이며,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동시에 건전한 제휴사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이것들은 제휴사 판매를 위한 또 다른 정말 효율적인 기술이 될 수 있다.
틈새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출판물을 통해 틈새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작동하기 위해 취해야 할 모든 단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와 같은 내가 알고 사랑하는 몇 가지 악기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사 제안을 광고하는 가장 쉽고 성공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라는 설명 중 일부일 뿐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은 때때로 생산 및 이행 가격의 하락으로 인해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원료 공급, 제조, 선반 하우스, 배송 가격 등이 없습니다. 모든 수동적인 소득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정직한 수익 흐름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수동적인 수익을 얻기 시작하면 웹 액세스가 가능한 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시청자를 구성할 의향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더 좋은 부분은 다른 누군가가 이미 힘든 일을 수행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개별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웹 2.0 플랫폼은 또한 비공개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휴 마케팅 채널을 개방했다. 상황별 광고는 낮은 수준의 인터넷 트래픽을 가진 게시자들이 웹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배치할 수 있게 한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 쉽고, 가격도 저렴하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보관하거나 배송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로움/책임감이 줄어듭니다. 오피사이트 다른 두 가지 유형의 혼합된 관련 제휴사 순 마케팅은 직접적인 청구를 하지 않고 관련 상품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한다.
제휴 제품을 홍보할 때는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웹 마케팅의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의 중심 라운드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전략에 빠지기 쉽다. 나는 바로 그때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효율적인 제휴사 넷 마케팅을 위해 관계 구축이 얼마나 필수적인 것인지 깨달았습니다.네이티브 홍보 커뮤니티인 아웃브레인은 콘텐츠 자료 팁이 엄격하고 커뮤니티에서 특정 클래스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사기를 방지하고 안전하고 합법적이며 도덕적인 홍보 관행을 보존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 네트워크 모두의 최고 호기심 중 하나이다. 일부 계열사 기업인들은 그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데 도달하는 반면, 다른 기업인들은 그들의 수입을 부수적인 계열사 마케팅으로 보충하면서 정규직을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