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미분류

당신의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진, 영화, 이야기, 스테이 비디오를 호스팅하고 관련 관객을 끌어들인다. 매일 사용하는 앱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저지르고 있는지, 그리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달성, 결과 및 ROI를 신속하게 개선할 준비를 하십시오. 매주 받은 편지함에 최신 마케팅 아이디어, 방법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가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필요를 목표로 하고 적절하게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플랫폼을 활용하든, 어떻게 활용하든, 소셜 미디어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오피 여러분의 성격을 분류하고, 여러분의 가치관을 밝히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분 주위에 이러한 것들을 구성하는 그룹입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홍보하기 때문에, 투구에 대한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이 회사는 청중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처리하기 위한 데이터 중심 콘텐츠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증오자들에 대한 그렉스의 유머러스한 반응은 새로운 청중들을 얻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훌륭한 적용이다. 에픽은 커뮤니티 구성 요소와 게임화를 모두 추가함으로써 포트나이트와 하우스파티 계정 아래 캠페인과 관련된 트윗으로 중요한 참여를 창출할 수 있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비디오는 주로 소셜 미디어 세대를 위한 요리 프로그램이다.소셜 미디어의 엄청난 수의 사람들 때문에, 당신은 존재감이 없다면 1000대, 심지어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성공할 잠재력이 부족하다. 피너의 85%는 핀터레스트가 그들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한다.

또한 주간 피너의 80%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을 찾았다고 말한다.

그래서, 그것은 환상적인 발견 소프트웨어일 뿐만 아니라 제조업체들이 시각적인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구성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바이럴 광고(Viral Advertising)는 SMM 기법의 하나로, 입소문 상품 정보의 신속한 확산을 유발하는 것으로, 총매출을 촉진하기 위한 매우 간단하고 저렴한 접근법이다.소셜 네트워킹 회사를 사적인 용도로만 사용했거나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에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각각의 SNS는 그들만의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무역, 시장, 그리고 회사 차원에서 최고의 플랫폼은 당신에게 최고의 결과를 제공한다.

SNS가 성공적으로 기능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브랜딩 파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 방안을 제시할 것입니다.이야기는 특히 당신의 팔로워들을 무대 뒤로 데리고 가서 당신의 소셜 피드를 더 사적으로 느끼게 하는 데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스토리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은폐하거나 팔로워를 프로그램의 위로에서 벗어나지 않고 여행에 데려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각 회사가 같은 종류의 어조로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속적인 브랜드 목소리와 우수성을 채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