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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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의 날개를 조금 펼쳤고 한 번에 여러 패키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에 300달러에서 3000달러 사이의 수입을 올릴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패싯 긱으로서 제휴 넷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다양한 급여를 받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추가적인 안정적인 수익을 찾고 있다면, 당신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보기 전에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떻게 그리고 수수료를 받는지는 당신의 급여 마네킹에 달려 있지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나중에 더 자세히 알아 볼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지금 살펴볼 구체적인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비록 나는 AWeb 제휴사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로 전환한 이후로, 나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제휴사 수익과 성공에 진입했다. D-O-I-N-G 방법의 주요 요점을 살펴보기 전에, 여기 제가 어떻게 ConvertKit를 제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예는 NYT의 Wirecutter 섹션으로, 제품을 검토하고 올바른 화장실 청소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제휴 네트워크에서, 당신은 제휴사들이 광고할 수 있도록 그들의 회사와 제품에 오피가이드 접근할 수 있는 회사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광고할 서비스와 제품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는 계열사들. 제휴 광고는 아마도 성과 기반 온라인 광고의 초기 형태 중 하나일 것이다.관심 분야가 구체적이어서 계열사는 확실한 산업, 서비스 또는 제품에 모든 노력을 집중할 수 있다.

계열사 기업가들의 성공을 위해서는 적절한 관심 분야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는 어떤 제휴사의 판매가 이루어졌는지를 광고주에게 알려주는 하이퍼링크이다.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화하는 것은 또한 계열사의 총 매출액을 크게 올릴 수 있다.

이러한 사이트는 관련 웹 사이트 내에서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서 마케팅됩니다. 이들은 조직의 주 웹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됩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선택된 사용자에게 관련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쉽고 간단한 이름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변환이 증가합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블로거들은 콘텐츠 소재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높이는 데 탁월하다.그리고 광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과 상관없이, 저는 그것을 한 달에 약 2,000명의 방문객으로 늘렸습니다. 전환율, 따라서 소득이 잠재력만큼 과도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 모든 새로운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벤더는 단독 기업가든 거대 기업이든 관계없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벤더,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소매업체입니다.동시에, 서사시 출판은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가 되어, 구글에서 실제 제품 키워드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상기와 같은 모든 가격들 때문에, 바디 제품들은 일반적으로 한 자릿수 내에서 낮은 비율의 마진을 공급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수동적인 수익의 가능성을 제공한다.

사회적 증거는 개인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생각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면, 여러분은 한 소매점 주위에 엄청난 인파가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100번 클릭할 필요는 없지만, 몇 번 클릭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사전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사회적인 존재가 되기 위해 존재하며, 제안을 받지 않습니다.제휴사들이 질 나쁜 사이트 방문자들을 보내는 것은 제휴사 네트워크로 그들의 계정을 닫을 위험에 처해 있다.

제휴사 웹 마케팅에서, 좋은 품질의 방문자들은 그것의 엄청난 양보다 훨씬 더 필요하다. 결국 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도착하게 되는 질 나쁜 사이트 방문자들의 많은 양은 그것을 어렵고 부진하게 만들 수 있다.

낮은 품질의 방문자들은 랜딩 페이지에 직접 PPC 광고를 하거나 방문자 플랫폼을 서핑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홍보할 경우를 대비하여 견고한 수동적 수익 흐름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양의 현금을 쓸 필요 없이 제휴사에 매출의 일부를 지불한다면? 많은 기업들은 추가적으로 더 큰 수수료를 지불하는 그들만의 filit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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