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부정확한 관행을 밝혀내는 이상한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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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당 지불되는 eing은 가장 희귀한 종류의 제휴 웹 마케팅이다. 판매가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대기업만이 이것을 시도할 수 있다.

판매 가치의 일부를 받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연관성일 수 있다.

미국에서만 계열사 인터넷 마케팅 지출이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계열사 수익을 얻으려는 이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한다.

네, 온라인 마케팅은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고객에게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기만 하면 허가됩니다. 관심 분야에 해당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검토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당신의 입장과 함께 만든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들에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를 알려줍니다.다시 말하지만, 웹사이트 관련 서비스와 제품들은 많은 청중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Wix가 당신과 당신의 것에 잘 맞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가치가 있을 수 있는 것은 소득 공유 옵션이다. 분석을 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는 팟캐스트를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이 특정 마이크에 더 적합한 다른 사용 사례를 하나 더 추천합니다. 시청자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저는 모든 마이크에 대한 제휴 링크와 함께 편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와 함께 완전히 다른 지점에서 시청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종류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단계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고객의 여정을 돕기 위해 홍보할 수 있는 상품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제 게시물에 피드백을 남긴 사람들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최종 결과로서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만약 여러분이 특정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 블로거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라면, 그들의 제품이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조직과 파트너가 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이상적으로는, 만약 여러분의 청중들이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추가 수입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오늘날, 회 오피 사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의 청중들과 함께 참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익 전략 중 일부는 온라인 마케팅이다. 이러한 종류의 프로모션은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 또는 “계열사”를 고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재무, 시간 자금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모델 의식과 총 매출을 개선합니다.웹사이트들은 자신이 가짜 교통번호에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용자들은 이러한 광고 계획에 무의식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제휴 웹 사이트는 종종 가맹점과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된다. 현재 이 분류에 대한 업계 전반의 표준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형태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이해되고 활용된다. “계열사는 귀사의 장기적인 영업 활동으로,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명확히 하기 위해 사용되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광고주의 판매집단은 a) 전망이 계약을 표시하거나 b) 구매를 완료하는 지점까지 통제력과 영향력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