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수리받는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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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와 같은 넓은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대신, 그릴과 같이 조금 더 좁은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특별한 중심의 청중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SEO에 도움이 될 수 있다.

Matt Giovanisci는 고수익 계열사의 좋은 예이다. 그의 웹사이트인 수영 대학교는 2021년에 149,991 달러의 제휴 수수료를 벌었다.그것은 결국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추측하기로 결정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능력과 추진력을 가질 수 있는지에 달려 있을 것이다. 더 전문적이고 그다지 공격적이지 않은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청중은 더 적을 것이지만, 단순히 더 큰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더 단순할 것이다. 또는 관심 분야에 더 깊이 집중하여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동일한 나이”를 전문으로 하는 반대 동료들과 구별하고 더 나은 순위와 더 많은 방문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홍보할 서비스나 제품의 종류를 확립해야 한다.

이것은 웰빙과 피트니스, 돈과 금융, 취미, 애완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국에서 제휴 마케팅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와 비교해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어느 쪽이든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회사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저는 그 제품에 대해 알아가고 그것이 제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단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저는 대부분 제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훌륭하며,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들이 인터넷에 더 많이 의존하면서 저축은 단지 중심적인 우선순위가 되었다. 하지만 시청자들과 함께 추가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취급한다면, 그것은 하늘의 한계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하 로고 제작 나의 다른 전략으로 처리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제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배웠듯이, 만약 당신이 하이퍼링크를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면, 글쎄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블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른 종류의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게시물의 초기, 중심 및 마무리와 같은 다소 특별한 전형적인 내 제휴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과 함께 신념을 쌓고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파악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계열사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온라인 마케팅이 끔찍한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이 지침을 따르는 데 제 일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 패키지를 다른 이름으로 명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파트너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개 애플리케이션이라고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확신이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당신이 광고를 추구할 때 사용하는 능력의 정확한 조합은 당신이 단순히 취하기로 결정한 플랫폼, 시청자, 그리고 전략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OutdoorGearLab과 같은 전용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인기 있는 전략이지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마케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기로 결정한 실제 플랫폼은 최종적으로 기업의 정확한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 여러 플랫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