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의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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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화된 컨트롤러는 경주용 바퀴, 라이트 건,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컨트롤을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시스템에서 게임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80년대에 드래곤스 레어와 같은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영화가 소개되면서 풀 무브먼트 비디오가 있는 게임들은 미디어의 형태로 재생되었지만 사람들의 상호작용만 제한되었다.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 내부의 영화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유사한 옵션에 대응하는 빌더들이 다른 기능들에 진입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대체적인 개발자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면서도 게임에 바로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개선 키트를 추가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모든 소프트 갬블시티 파워볼 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통해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지만, 정기적으로 개발자가 패치와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이다. 초기 아케이드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게임은 게임 로직이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에 내장된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들은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된 여러 비디오 게임을 읽고 재생하는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하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Data.ai의 인사이트 책임자인 Lexi Sydow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앱에 대한 지출의 가장 큰 타격은 게임에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타이틀의 최초 설치는 8% 증가하여 기록적인 900억으로 증가했으며, 소위 하이퍼캐주얼 타이틀이 긍정적인 측면을 주도했다. Data.ai은 수요일 연례 State of Mobile 보고서에서 2022년 앱 스토어 전체의 소비자 지출이 총 1,060억 달러로 전년보다 2% 감소했다고 밝혔다. ITunes는 디지털 미디어 컬렉션을 구성하고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요소는 참가자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 미디어에 저장된 레크리에이션을 만들 수 있는 저장 지점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제목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구절의 형태일 수도 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개선과 저작권은 다른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분야를 넘나든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은 일반적으로 이 사업에 종사하는 노동자들로 불리며,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들을 포용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참가자가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높이기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동시에 아바타를 공격하거나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수 공격을 사용해야 하는 범위로 나뉜다. 이 정보는 게임 자체의 렌더링 위에 헤드업 쇼에 해당하는 일종의 화면상 인물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달된다. 해를 끼치는 것은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이 되거나 다른 경우에 아바타가 탈출하기 불가능한 장소에 떨어진다면 플레이어는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게임을 달성할 것이다. 게임 피날레만큼 멋진 많은 레벨들은 계속하기 위해 참가자가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끝난다.게다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통제 하에 가상 환경을 작동시킬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비디오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데서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기계 영화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충실함에 따라, 그것들은 추가적으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절반으로 바뀌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이 맨달로리안과 같은 공개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기술을 위해 척추로 사용해왔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 재미있는 뉴 게임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