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 단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홍보해야 하는 것이다. 비록 나는 현재 노트 내에서 티처블 제휴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이 비디오의 주된 목적은 하이퍼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고, 바라건대 그들이 그것을 구매할 때 제휴사 수입을 얻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 사람의 웹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수용하는 콘텐츠 덩어리에 다시 연결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해 직접 링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람들을 미리 참여시키고 신뢰를 얻고 제품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자원이다.이 지급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가맹점의 웹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급여를 받는다. 소비자는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항상 제품을 살 필요는 없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가 다른 방식으로 측정됩니다. 실제로 미국 내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증가했는데, 이는 파이의 상당 부분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많은 여지가 있음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것이지만, 당신이 주요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목표된 관심의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요리 영화를 출판하는 Youtube의 요리 저녁식사는 식기용 비누나 요리 도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여러분을 불쾌하게 하지는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으로나 디지털적으로 제품에 대한 멋진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고 그것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일을 하세요. 라쿠텐은 모든 종류의 상품을 홍보하는 2,500개 이상의 소매 제조업체와 관련이 있다.
가장 적합한 항목과 서비스 공급자를 찾은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변환 이벤트는 제품 판매, 전자 뉴스레터 가입 또는 계정 등록과 같이 사용자가 현장에서 수행하는 작업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는 최종 사용자 또는 잠재적 잠재 고객. 소비자들은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서비스나 제품에 가입하거나 구매한다.
당신이 무대에 설 수 있을 때마다, 실제든 디지털이든, 당신은 그 방의 권위자가 됩니다. Affise를 사용하면 결제를 자동화하여 비용과 수수료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별도의 추적 결제 및 송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것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일단 이 숫자들을 입력하면,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실제로 얼마나 많은 팔로워와 시청자들이 참여하고 있는지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고, 그 과정에서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알렉사와 시리와 같은 감각적인 가젯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와 상품을 검색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페이지 수가 적고 콘텐츠 자료가 적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집단적으로 배치하고 출시하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동반자 광고 현금과 관련하여 미리 계획을 세우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제휴사 순 마케팅을 사용한다는 것은 기존의 마케팅으로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청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종류의 것에 관심이 있는 각계각층의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보통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를 알지도 못하는 잠재적인 구매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그 특정 브랜드의 전자레인지 전문가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된 소스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결코 그 특정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걱정하는 마케터가 아닙니다. 다음에 말씀드릴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형태 내에서 첨부되지 않은 광고를 가장 자주 보게 될 것이다. 혼합된 결과로 수익을 창출하는 비개인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터치다운 웹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대를 걸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이 직접 시도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의 제휴 마케팅은 개인적인 장점과 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이다.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29달러에서 99달러 사이에 가격이 책정됩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당신은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콘텐츠 자료 제안을 담은 월간 제휴 뉴스 카카오 친구 늘리기 레터를 받을 수 있다.
WP Engine 요금제를 판매하면 가입당 200달러 또는 구매자의 첫 달 수수료 100pc 중 어느 것이 더 큰지 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점 제휴사 할인에 접근할 수 있다.
그래서 po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