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너스는 이 실험들이 신뢰할 만하고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임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룹에 속해 있다.
편집자와 검토자는 고품질 실험의 출판을 장려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다.
jsPsych 도구는 연구자들이 그들의 개별적인 자극을 지적하고, 그것들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반응을 수집하고, 구조화된 형식으로 데이터를 출력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de Leew는 연구원들이 코드 기반에서 질문에 대해 이야기하고 협업할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개인 토론 게시판과 GitHub 저장소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lab.js, Open Sesamery 및 psychTestR에 해당하는 이 및 관련 도구는 연구자들이 온라인에서 행동 실험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한다(게임에 들어가기 참조). 셋째, 과학자들은 그들의 기술적 도구 키트를 넓히기 위해 야외 분석 전문가들에게 주목해야 한다.
구불구불한 전투와 거대한 지도를 가진 배틀로얄은 심오한 재설계가 필요했다. 직원들은 게임의 현재 엔진을 사용하여 대규모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6명의 디자이너를 배정하면서 워존으로 알려진 새로운 모드를 작업하기 시작했다. 워존에서, 이것은 거리에서 움직이는 골을 넣는 것을 사실상 상상할 수 없게 만들었다. “한 디자이너가 저에게 축하해요, 당신이 이 스포츠를 망쳤을지도 몰라요라고 말했습니다.” 인피니티 워드의 스튜디오 실장인 패트릭 켈리가 제게 말했습니다. 게임화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 단계가 일어나야 한다.
데이Z는 오래된 스포츠의 부품들로 만들어진 새로운 모델인 모드였다. 보통 초보 마니아들이 만드는 모드는 난해하고 허술할 수 있지만, 그 장면은 실험을 위한 온상이다. 데이 Z의 레크리에이션 플레이는 기술적인 전문 지식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드에 대한 개인적인 모드를 만들기 시작한 그린을 매료시켰다.과학자들은 그들의 가장 창의적이고, 긴급하고, 스릴 넘치는 분석 질문에 대해 게임화를 확인해야 한다.
재현성과 일반화 가능성의 문제는 젊은이들에 해당하는, 접근하기 어려운 연구 인구를 다루는 과학자들에게 특히 심각하다. 캘리포니아 산호세 어린이 발견 박물관의 키오스크. 박물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은 시계나 호랑이와 같은 다양한 것들을 끌어모으고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인정하려고 시도하는 게임을 하도록 요청받았다. 이후 18개월 동안 키오스크는 2세에서 10세 사이의 8,000명의 어린이로부터 37,000개 이상의 그림을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어린이 그림 말뭉치를 만들었고 9세가 되면 물체 인식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주었다. Unity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선 플랫폼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며, 성공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입니다.첫째, 이미 인근에 있는 연구자들은 노하우로의 진입을 확대하고 기술적 능력을 공유하기 위해 개선 조치를 조정해야 한다.
실험실은 처음부터 과학자들이 바퀴를 재창조할 필요가 없도록 소프트웨어를 공개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GitHub, Zenodo 및 Open Science Framework와 유사한 플랫폼으로 인해 개방형 과학 관행이 매우 널리 퍼졌지만, 그것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jsPsych, psyTestR, lab.js, OpenSesame과 함께 웹 성장 및 게임화를 위한 엔트리 레벨을 제공합니다. 일련의 사진을 표시하고 버튼을 누르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는 것과 같은 지식 분류를 위한 일반적인 프레임워크는 플러그인을 통해 기본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가장 초기의 웹 기반 연구에 대한 그녀의 연구가 있은 지 수십 년이 지난 지금, 인터넷에 지식을 축적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고 일상적이다. 게임화된 과학은 아직 그렇게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것이 할 수 있고, 그래야 하고, 그럴 것이라고 기대한다.
회원들이 소셜 미디어(특히 이미지 또는 그래프)에서 자신의 결과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규모 실험에서는 실험이 입소문을 타도 전체가 붕괴되지 않도록 분산, 정보 분류 및 동적 확장이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푸시킨과 유사한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프론트엔드 도구보다 추가적인 기술 경험이 필요하다.많은 지식을 생산하는 게임화된 실험은 전문가 무역 내에서 일반적이지만 과학에서 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와 관행의 활용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는 Git을 사용한 모델 관리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지식을 저장하는 것이 포함된다. 연구소는 스포츠 디자인을 개선하여 실험의 견고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 그래픽 디자이너, 교육자 및 기타 사람들을 컨설팅하거나 모집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헌신적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작자를 고용하거나 계약함으로써 대학원생과 포스트 닥터가 실험실 그룹을 떠날 때 기술적인 능력이 일반적으로 잘못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각 경기는 이제 자연스럽고 신나는 크레센도를 즐겼다. 게임 플레이 경험, 안전 및 사기 문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2012년에 설립된 이래로, 파워 볼 사다리 우리는 gr을 만드는 것에 전념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