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알고 있다면, 그의 것은 너무 어렵지 않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소셜 계정을 물어보면서 그들을 조사할 것이다. 2022년 2분기에 하루에 19억 6천만 명의 활발한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젊은 인구 통계학자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당신은 스냅챗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그것들을 얻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그러나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페이스북 고객의 30.1%가 가장 일반적인 연령층입니다. 이는 특히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 제품을 홍보할 때 중요합니다. 이 경우 개인이 당신의 상품을 구매할 수 없는 지역과 국가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이렇 오피가이드 게 하면 게시 빈도와 관련하여 올바른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어디에서 온라인으로 시간을 보내는지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라고 모건은 덧붙인다. 당신의 최고의 쇼핑객 아바타가 별로 활동적이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이상적으로는 기업이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당신의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 한다.
여러 잠재 고객들이 브랜드, 제품 또는 공급업체에 대한 감사 또는 좌절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경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터들은 고객들이 그들의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그들의 SMM 전략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판단할 수 있다.
최근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가 트위터에서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1시간 이내에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이 방법론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이라고 비판하고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려면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자신의 성격과 가치를 강조하는 콘텐츠에 먼저 관심을 가져라. 여러분이 여러분의 그룹을 확장하고 싶든, 더 큰 추종자들을 만들고 싶든, 아니면 더 활동적인 공동체를 만들고 싶든, 여러분의 사회적 목표를 정의하는 데 시간을 갖는 것은 그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신뢰할 뿐만 아니라 당신을 훨씬 더 깊은 수준의 비즈니스로서 알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통계를 파악하면 기업으로서 구매자가 될 뻔했지만 특정 이유로 구매 과정을 완료할 수 없었던 잠재적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가들을 위해 많은 것들을 단순하게 만들었고, 당신의 고객 활동에서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책은 팔로워의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효과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작가 Dave Kerpen은 또한 당신이 긍정적으로 만들고자 하는 이유에 대해 당신의 팔로워들을 항상 기쁘게 하여 언제든지 그들을 잃지 않도록 한다.
오피니언 리더에 의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반 소비자에 의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보다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고객들이 그들이 믿는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체 메시지를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페이지 216).Frye의 Instagram 계정은 수익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그들의 상품을 홍보합니다.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연결하고 동료, 가족, 동료 또는 고객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타깃 고객의 범위에 즉시 도달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모든 기업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개인적인 콘텐츠와 개인적인 콘텐츠 모두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게시물 뒤에 있는 사람들을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의 모델이 사용할 수 있는 15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지만, 당신 자신을 너무 가늘게 펼치지 마세요.다음은 간단하고 빠르고 실행 가능한 7가지 소셜 미디어 분석 아이디어입니다. 이런 종류의 회사들은 매우 기업가적이고 지역사회를 통해 성장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친구, 가정, 과거를 이용하여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광고 그룹이 무엇이 잘 되고 무엇이 경쟁에 적합하지 않은지를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Park, J.S.. 기술수용모형을 활용한 SNS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 E.H.. SNS 이용자 수용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SNS의 주요 특징에 관한 연구. 킴, 에이치제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동기와 연예인 인기가 영화배우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