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전혀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전혀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

그녀는 흥분하게 되었다(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당신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 그리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담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 집을 팔 때까지 그 집에 약 25,000달러의 재활 보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반드시 4만 달러를 벌 것이다.

PS 소매가치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의 부하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누군가가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오늘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라. 만약 소매가 필요하다면, 우리의 사업에 전화하지 마라.

하지만 현명한 투자 전략을 세워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언제) 시장이 바뀌면, 정확히 건설할 수 있는 시장 내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존재한다면, 3차 세계 대전은? 그 부동산에 마이너스 현금흐름을 얼마나 오래 가지고 다닐 수 있는가?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이 회원들을 위한 몇몇 투자 부동산을 실제로 소유하도록 하라. 그 클럽은 단지 원시브 클럽이 될 수 없다.

실행 중이라면 긍정적인 투자 형태를 이해하시겠습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인식을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구입하고 있는 집을 위한 친포마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연차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결제액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대략 두 배의 임대순위가 될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숙박시설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5%의 이자율 동안 25%의 임대율을 정하도록 선택하는 것은 확실히 좋은 조언이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우고 신청했다면,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지식이 당신에게 전반적인 성과를 주길 바란다. 성공적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이용해서 개인이 어디로 가는지?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달려 있을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당신에게 많은 현금이 들도록 조심해야 한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개인은 항상 당신의 지식에 더 많은 실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약속할 필요가 있다.

PS 당신은 실제로 소매가치와 당신의 많은 사람들을 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내(급여 목록)를 지불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를 불러라. 만약 근육질의 소매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 전화하지 마라.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어려움을 덜 겪으며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하는 사람은 누구나 멘토가 혼자 실행했을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빨리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누가 개인이나 빈민가라면 누구나 차를 타고 갈 계획이야 하지만 이런 종류의 일을 실행하지 않을 거야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이나 재산을 가지고 있고 세입자에 대한 범죄 기록 검색에 관한 한 조사를 해

반면, 전통적(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부동산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 거래 게임은 보통 매년 하락(곰 시장)을 경 아산 줌파크 험한다.

당신은 정확한 재산에 대한 주택 자금 조달을 고려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월 소득을 창출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자를 사용하는 동안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실제 구매 요구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운영할 것이다. 그러나, 누군가가 월간 어떤 종류의 수익을 발표하고 이익을 책임지는 한, 그것은 모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