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nba를 얻나요?

미분류

Hoopshype.com의 Ichael Scotto는 각 Richardson과 McDermott의 추정치를 보고했다. 그는 리처드슨이 2라운드에서 한 번 선택할 수 있고, 맥더못은 가치와 보호에 따라 1~2번의 2라운드 선택 가격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매직 아이작이 돌아온다. 2년 이상 지난 셀틱스 2017 드래프트에서 6위 결정 2020년 8월 2일 NBA 거품 속에서 즐기는 동안 그의 왼쪽 ACL을 찢은 이후 NBA에서 공연하지 않았다. 그리즐리스 모란트, 애덤스는 활동적이지 않다. 현재 서부 2위인 킹스 멤피스는 부상의 결과로 평범한 선발투수 두 명 없이 상승하는 킹스에 도전할 것이다.뉴올리언스, LA – NBA 트레이드 마감일이 몇 주 앞으로 다가왔지만 제안이 나오기 시작했다. 자신들이 플레이인 스팟보다 낫다고 생각했던 팀들이 부담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지난 시즌 1월에는 4개의 트레이드밖에 없었지만, 이제는 선택의 양을 부담스럽게 살펴보기 시작할 때이다.그는 또한 이 중 17개에서 51개의 판타지 요소를 점수로 매겼는데, 레크리에이션당 평균 60개에 가까운 DK 요소를 기록했다. 그것은 그를 어떤 상대에게도 가치 있는 플레이로 만들고, 우리는 사보니스가 멤피스와의 가장 최신의 만남에서 45개의 환상 요소를 떨어뜨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웨스트브룩 트레이드를 성사시키기 위해 캡하우스를 사용하는 것은 어떤 경우에도 레이커스 깊이가 처음에 그렇게 불안정하게 얻은 방법의 일부이다. 반대로, 그것은 커머스 마감일 전에 레이커스의 의사 결정에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번 거래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하치무라의 차기 계약이다. 올 여름 자유 계약 선수로서 그의 1560만 달러 상한선은 레이커스가 예상한 3천만 달러 이상의 상한선의 거의 절반을 삼킬 것이다.그것은 로지에가 볼의 부재에서 사용, 슛 시도, 어시스트의 엄청난 증가를 보면서 이 공격을 실행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우리는 로지에가 올해 37개의 환상 포인트를 등록하여 그의 슛과 함께 고군분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부상의 대부분을 수행하면서 그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유타가 올해 상대 가드들에게 두 번째로 많은 환상적인 요소들을 허용하면서, 그가 여기서 전투 사격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레이커스는 하치무라에게 가치 하락으로 시작하는 거래를 신호할 경우 그것을 줄일 수 있지만, 그가 버드 권리를 이용하여 재계약을 하는 한 레이커스는 거의 확실하게 최고의 자유 계약 선수를 위한 입찰에서 벗어날 것이다. 특히 하치무라는 박스 등급을 원하는 만큼 멋지게 입력하지 않았다. 그는 올 시즌 36분당 평균 1.1개의 도루와 블록을 합쳐 250분을 기록해 369명의 게이머 중 309위에 올랐다. 하치무라는 또한 평균 이하의 수비 리바운더이자 콤보 포워드의 플레이메이커로, 가치 창출을 위해 득점에 극도로 의존하고 있다.

그의 NBA 프로 경력 4시즌 동안, 하치무라 게임의 개념은 결과보다 더 좋았다. 키 6피트 8인치의 하치무라는 그의 측정에 전문가이지만, 높은 수준의 농구로 늦게 시작하는 것은 그의 효과를 제한했다.이들은 올해 가끔 어려움을 겪은 완벽한 전문가들이지만 결코 이렇게 낮은 비용일 필요는 없다. 호포드는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29DK 포인트를 기록해 그 기간 동안 32포인트의 평균을 기록했다. 그런 합리적인 가격의 선수라면 29점이나 32점을 받는 것이 훌륭할 것이고, 스마트, 브로그돈, 로버트 윌리엄스가 이 스포츠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 사보니 https://www.safe-chart.com 스는 지난 두 달 동안 그의 이전 22경기 중 20경기에서 적어도 42개의 환상적인 요소를 득점하며 멈출 수 없었다.2028년과 2029년의 픽은 그 사이에 거의 가치가 없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만약 지금 당장 시즌이 끝난다면 시카고 2라운드는 39위에 상륙할 것이며, 이는 위저즈가 양질의 전망을 찾을 수 있는 장소이다. 확실히, 이것은 그가 2019년 종합 9위에 오른 2013년 이후로 가장 높은 드래프트 선택 그룹인 하치무라와 함께 워싱턴이 기대했던 마무리 결과가 아니었다. 하치무라의 첫 3개 이상의 NBA 시즌과 그의 자유 회사가 다가오는 것을 지적하는 약간의 진전과 함께, 현금화는 아마도 적절한 경기였다. 긍정적인 측면으로 하치무라는 다음 달까지 25세가 되지 않기 때문에 추가적인 성장이 있을 수 있다.

그의 차원은 르브론 제임스가 경기에서 빠졌을 때, 앤서니 데이비스가 오른발 부상으로 빠졌을 때 작아질 레이커스 팀에서 플러스가 될 수 있다.

제임스는 6피트 6인치보다 큰 스몰 포워드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