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유튜브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은 이것이다

미분류

반면에, 당신은 인플루언서에게 좀 더 실질적인 수수료의 대안으로 무료 선물을 위해 당신의 변화된 사업을 간단히 지적하게 할 것이다. 인플루언서가 여러분과 파트너가 되도록 장려하는 가장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품목 유형, 할인 또는 직불금 내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의 채널이나 특정 동영상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보장하고 싶다면 생략할 수 없는 광고가 좋은 선택이다.우리는 이미 앞 부분에서 키워드 분석을 했다. 여기서는 유튜브 웹 최적화를 위해 이러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과 장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동영상의 마지막 5-20초 후에 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YouTube/Adwords 광고 제작자 https://snslabs.net/ 는 Facebook/Pinterest/Twitter/Quora 광고 관리자가 보는 것과는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웹 페이지에는 4개의 작성 단계가 모두 표시되며, 각 단계를 클릭하여 내용을 추가하고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건너뛰기 가능한 비디오 광고는 비디오보다 먼저 재생되며 각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이 업로드되면 동영상 축소판 그림을 선택합니다. YouTube에서 제안한 것을 선택하거나 개별 사용자 지정 썸네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항상 브랜딩의 일부 구성 요소가 포함된 사용자 지정 썸네일을 업로드하는 것을 추천한다.

1초도 놓치지 않으려면 모션을 시작하기 전에 녹화를 종료하기 전에 5초부터 카운트다운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는 목적에 맞는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충분히 길어야 한다.

확장 비디오를 만든 경우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법(페이싱, 스토리 아크 및 시각)을 실험하여 보는 사람이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 좋은 캠페인이나 공개된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핵심에 도달하기 전에 당신의 비디오와 함께 성취하기를 원하는 것을 확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시연 동영상은 제품의 이점과 올바른 사용을 보여주는 콘텐츠의 빠른 항목입니다. 시청자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인식할 수 있도록 키워드 조사를 하세요.이 회사는 모든 구매자에게 개인적이고 열정적이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 최적화, 컨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또는 PPC에 대한 일률적인 접근 방식에는 아무런 이점이 없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비디오 광고가 훌륭한 비디오에 의존한다고 강조한다.

비디오 하이는 주로 비디오 광고 회사이며 무엇이 좋은 비디오를 만드는지 이해합니다. 그들은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행동을 취할 이유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 어떤 종류의 유혹은 제공한다.

영화를 통해 브랜드의 특성과 가치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제 연락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저는 Sitecore가 개인 데이터를 수집, 처리 및 공유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Sitecor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고 준수했음을 확인합니다. 저는 Sitecore가 Sitecore 브랜드에 대한 제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Sitecor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제 지식이 처리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 채널에 추가 시청자를 확보해야 하는 경우 Discovery 광고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목표가 선도 기술이라면, 생략 가능한 인스트림 또는 쇼 광고가 더 나은 생각이다.유료 마케팅은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과 회사를 광고하기 위한 선택의 확산을 포함한다.

구축에 시간이 걸리는 자연스러운 유튜브 마케팅과 달리 유료는 즉각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이러한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관련 비디오와 채널을 알려줍니다. 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은 시청자들을 외부 하이퍼링크로 안내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기능은 특정 표준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시청자들이 채널을 탐색하고 관련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비디오 콘텐츠는 고객과 상호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가장 짧고 유망한 길이다. 한편, 공유 메트릭은 사용자가 다른 플랫폼에 동영상을 공유하는 횟수를 나타냅니다. 시청자는 비하인드 비디오를 통해 제조, 배송 및 회사에 포함된 다양한 프로세스를 볼 수 있습니다. Sendible 또는 Agorapulse를 사용하여 채널을 처리하고 게시물을 예약하며 소셜 플랫폼 전체에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즉, 고객은 YouTube, 기존 TV 등 거의 모든 유형의 비디오 광고에 대해 Working Media Group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주요 영향력자와 협력하여 매우 집중적인 비디오 컨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Disruptive에서는 귀사의 광고 및 비즈니스 결과와 함께 시작되는 기반 위에서 평생 관계를 구축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이미 채널을 실행하고 있다면 Youtube Studio의 Analytics 탭에서 시청자와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당신에게 당신이 표시해야 할 광고의 종류를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