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및 카메라 정보, 비평 및 영감

미분류

처리 과정에서, 이미지를 포함하는 층이 종이에서 벗겨져 경화된 젤라틴 보조 장치로 옮겨졌습니다. 그것은 종종 질산염 필름으로 식별되는 높은 인화성의 니트로셀룰로오스로부터 생산되었다. 사진 유리판과 인쇄의 많은 발전은 19세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이루어졌다. 1891년 가브리엘 리프만은 주로 태양파 간섭의 광학적 현상을 기반으로 자연색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의 과학적으로 우아하고 본질적이지만 결국 실용적이지 않은 발명은 그에게 1908년 노벨 물리학상을 안겨주었다. 영국의 화학자 존 허셜은 이 새로운 주제에 많은 기여를 했다.사진술(Photography)은 사진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카메라로 온화한 것을 포착하는 기술이다. 적절한 카메라 도구로, 당신은 심지어 자외선, 적외선, 그리고 라디오를 포함하여,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햇빛의 파장을 찍을 수 있다.

사진은 개념을 바꾸고 사회 구조를 조정하는 새로운 미디어 변종 중 하나이다. 탈감작과 관련하여 카메라 주변에서 추가적인 불안이 촉발되었다. 불온하거나 특정한 사진들이 젊은이들과 사회 전반에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제기되었다. 손탁은 사진을 찍는 것은 개인을 상징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물체로 바꾸는 것이라고 우려한다.

마우리의 이미지는 모든 종류의 퀴어함을 축하하고 옹호한다.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세트를 디자인하는 것에서부터 마우리가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멋진 화가적 특성이 있다.

패션과 사설에 대한 사랑으로, Mauri의 작품은 소외된 목소리와 경험이 중심 무대를 차지할 수 있는 영역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진들은 디지캠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사람의 눈이 볼 수 있는 빛에 민감한 바닥에 있는 복사물에 물체의 보이는 파장의 초점을 맞추기 위해 렌즈를 사용한다.

이 비디오에서 린제이 아들러는 테마 사진 촬영의 사전 계획, 캡처, 후 처리를 거치며 이 사진을 재현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합니다.수잔 손탁은 그녀의 “사진”에서 사진의 객관성을 무시한다.

이것은 사진 커뮤니티 내에서 매우 논란이 많은 주제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사진술은 주관적인 유형의 삽화라고 주장할 수 있다.

임 스펜서 콕스는 주로 덴버에 기반을 둔 매크로 및 파노라마 사진작가이다. 제 사진들은 스미스소니언 자연사 박물관과 런던, 몰타, 시에나, 베이징의 전시회를 포함한 전 세계의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그 조언은 사진작가가 하는 말이 미친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사실이다. 만약 여러분이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특히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지를 위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카요를 데려가면, AKA 빅헤드 타코가 우리를 그의 도로 이미지의 세계로 데려간다. 그의 이야기, 홍콩에서의 그의 현재 프로젝트, 그리고 그의 빛나는 아날로그 사진 뒤에 숨겨진 전략을 확인해 보세요. 테이크는 그가 어떤 아날로그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고 어떤 렌즈로 완벽한 사진을 얻을 것인지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의 센서가 숙련된 DSLR 카메라보다 훨씬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출은 조리개, 셔터 속도 및 ISO에 대해 배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애완동물의 종류에 따라, 간식, 소품, 그리고 다양한 다른 액세서리들은 그 동물이 샷을 위해 포즈를 취하도록 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해변이나 공원에서 많은 애완동물들이 서로를 쫓는 솔직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집 주변의 애완동물들의 사진을 아마도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자나 장난감이나 사람들과 함께 공식적으로 포즈를 취할 수 있다.

움직이는 사진은 조정된 디지털 카메라 설정과 심지어 딱딱하고 빠른 초점 크기와 큰 조리개를 가진 특별한 프라임 렌즈를 필요로 할 것이다. 가족 사진의 하위 집합인 애완동물 이미지는 사랑하는 두 다리와 네 다리를 가진 친구들을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새, 고양이, 개, 말, 토끼, 햄스터, 심지어 물고기까지도 한 가정이 소중히 여기는 초상화 방식으로 포착할 수 있다.

비록 우리 대부분이 사진 중고카메라 을 찍은 후 소프트웨어를 수정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나는 셔터를 누르기 전에 자르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권하고 싶다. 꽤 많은 사진작가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저는 심지어 동료 사진작가가 저를 짜증나게 하는 우리가 하는 일들이 많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조명 설치를 요청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결백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불법적인 것에 대해 수수방관하고 있다.

2022년 12월 20일, 리코이미징은 사진 속의 이웃들이 다가오는 것을 거의 눈치채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리코와 펜탁스 카메라의 집주인들은 필름 카메라를 다시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했다.가로등이나 헤드라이트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스의 빛은 또한 긴 노출을 이용하여 촬영되는 사진에서 매혹적인 결과를 유발할 수 있다.

라이트 페인팅은 긴 노출과 손전등이나 반짝이와 같은 세포의 부드러운 공급을 사용하여 햇빛의 스트로크로 독특한 “그림”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다. 21세기 초까지 영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