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고객 리뷰

미분류

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와 함께, 여러분이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실제로 사람들을 도울 때, 그 사람들 중 일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관대함에 보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요소 중 하나는 하이퍼링크와 함께 정직하고 솔직해지는 것이다.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종류의 것에 관심이 있는 각계각층의 팔로워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보통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아마도 당신의 모델을 의식하지 않는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는 가격은 없으며, 당신의 노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무료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두 가지 종류의 혼합물은 직접적인 주장을 하지 않고 관련 상품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한다.

종종, 관계자들은 틈새시장 내에서 어느 정도의 권한을 가지고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가 된다.여러분이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이면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흥분하도록 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 이러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그 제품을 더 편안하게 느낄 것이고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믿고 그들의 자금에 대해 안정감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내가 항상 ConvertKit와 내가 홍보하는 반대 계열사 상품에 도움을 제공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다고 말한다.

이것은 제가 청중들에게 홍보하는 제휴사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예이며, 장기적으로 수익을 내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건전한 제휴사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또한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필요한지 이해시켜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구매자 도움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했다. 저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소개에 대해 200달러를 지불한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여 제휴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작동할지에 대한 느낌을 얻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하면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강력한 수동적 수익 흐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돈을 쓰는 대신 제휴사에 매출의 일부를 지불한다면? 많은 기업들은 추가적으로 그들이 훨씬 더 큰 수수료를 지불하는 곳에 그들 자신의 filit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컴퓨터, 웹 연결, 그리고 동기 부여뿐이다. 2017년 54억 달러였던 미국의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어떤 방법으로든 보면, 거래가 증가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시청자들에게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사 순 마케팅은 기술적으로 하기 쉽기 때문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심 라운드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방법에 빠지는 것이 쉽다. 나는 그때 제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제휴 광고는 모델이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는 제휴사와 협력하는 것이다. 제휴사의 프로모션이 판매로 이어지면 브랜드는 제휴사에 돈을 지불한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것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그것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오피가이드 알아야 한다.

이것은 꽤 널리 퍼진 추종이며 따라서 내가 제휴 마케팅이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유쾌한 사례이다. 만약 당신이 Fiverr의 플랫폼에서 프리랜서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기업가의 시청자가 있을 수 있는 고객과 고용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은 고려할 가치가 있다.

Fiverr, 프리랜서 시장은 그래픽과 카피라이터에서부터 완전한 웹사이트와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회사를 제공한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상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의 사업이 어떤 종류의 신체적인 제품으로 확장된다면, 당신은 여기서 양질의 가능성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금전적인 기회를 포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비즈니스에 맞게 역방향으로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저는 제품과 회사 내부를 고려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저처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의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