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마케팅 네트워크에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마케팅 네트워크의 몇 가지 중요한 요인이 있다.

주요한 것은 다음과 같은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를 사귀고 싶은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한 네트워크 구매다. 만약 당신의 결과가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고, 만약 당신의 제출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제출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체중 감량 계획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렇게 할 때마다 그것은 좋은 것이다. 고려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내면을 위해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소비자에게 눈에 띄어야 할 필요가 있음을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언급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그것을 구축하는 기회를 준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당신은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디자인 서비스를 얻기 위해 많은 신뢰를 얻게 될 것이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썼을 수도 있고,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그 특별한 잠재적으로 생명을 바꿀 수 있는 제출물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당신에게 힘든 돈을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가져왔다.

다섯째, 소셜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힘에 초점을 맞춘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의 수익 증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그 안에는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소셜 마케팅 괴물을 출시하기 시작한다.

GM(General Motors)은 페이스북 광고에 천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다.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에 대한 어떠한 것도 포함하지 않는다고 발표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광고를 고려하는 Lets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덜 비싼 나라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 sns 마케팅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의 방식은 내가 트위터를 작은 노트북에서 최소화하는 이유, 하루 종일 나의 작은 노트북에서 최소화하는 것이 인기를 끌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저렴한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모두 따라 개발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지 못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전력 약품이 발생한다)은 당신의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있는 회원들의 월급날 대출의 양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구전 판매의 한 종류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맞는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 2 마케팅 전략에 최고의 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주의해야 한다.

콘텐츠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가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또한 유튜브 동영상을 보도자료와 함께 만들어 온라인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이 훌륭한 기관들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질문을 업데이트하고, 대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개인적인 의무 내에 더 많이 있어야 한다.

이 특별한 방법으로 수행되는 것은 접촉을 만들고 관계를 훨씬 더 높게 구축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위치가 된다.

팔로워와 함께 대화하면,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 이름을 그 점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공급 sn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다른 콘텐츠 코멘트에 대한 코멘트를 할 수 있다.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일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방법 이것은 재미있는 네트워킹 기대일 수 있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쓸 수 있었다면,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어떤 장소에서든 리트윗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으로 콘텐츠 기사를 바꿀 수 있는 사람들의 비용은 하루 몇 시간 동안에 불과하지 않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당신은 엄청난 돈을 절약했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되었다.

소셜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를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채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