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로 남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가? 훌륭한 피상적인 야구팬인 사람뿐만 아니라 누군가가 이런 종류의 팬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에 대해서만 손을 들어줄 것 같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로 남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가? 훌륭한 피상적인 야구팬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누구나 이런 종류의 팬이 손을 들어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이 영원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컵스가 어떤 시리즈에서든 이기는 날 우리들 대부분은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질에 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제리 스프링거 쇼어 내에서 MLB 버전으로 매일 우리에게 획득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이 매일, 매년, 혹은 적어도,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을 볼 수 있다.

약함: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허비는 여전히 폐쇄 회로를 넘어 컴퓨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진짜 그렇게 대단한 것은 사바시아가 그 때 걷는 것은 정말 좋지 않고, 그들은 정말로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누가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에게 보이는가? 이번 시즌의 시간과 함께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선수들이 500을 넘는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또한 MLB 10에서 새로운 것은 당신만의 영화를 만드는 능력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자르고 편집하는 사람은 훌륭한 영화다. 당신은 아마도 이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것은 특정 게임에서 가장 많은 연극을 2~3분 요약하는 데 아주 좋다.

많은 스포츠북들이 나를 확실한 5선이라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라인은 mlb 팀이 자연스럽게 선호하는 것은 항상 15점 만점에, 어쩌면 2점 이상 이기는 것으로, 경기에서 약자가 될 MLB 팀에 A 내기를 걸기 위해 내장된 내기를 확실히 하는 것이 그들이 1점 차로 지거나 완전히 이기면 승리를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불운을 욕할 때 피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감정적인 베팅이다. 많은 현명한 도박꾼은 개가 새로운 선수나 팀에 감정적으로 관여했기 때문에 나쁜 베팅에 열심히 번 돈을 버렸다. 라스베가스의 승부사들은 카지노를 위한 상당한 핸디캡 게임에 감정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줄게. 단지 이런 종류의 전략들 중 일부일 뿐이다.

뉴욕 메츠: 브랜드 뉴욕 메츠는 2009년 시즌에 대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희망들은 당신의 사기꾼들을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능력을 갖기 훨씬 전에 짧게 줄어들었다. 그것은 그들의 크로스타운 경쟁자들이 또 다른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이 메츠가 이번 12개월 동안 더위를 낳을 것으로 기대하는 것을 보는 그들의 자존심에 도움이 될 수 없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을 계속 관리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느끼는 엄청난 다양한 돈을 걸 수 있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좋은 장기 준비는 아니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당신이 정해진 금액이나 베팅을 위해 현금의 특정 부분만을 따로 떼어놓을 수 있다는 것을 절대 더 이상 걸 수 없다는 것이다. 그 후에 그것을 고수하라: 승패와 인내는 두 가지 훌륭한 자질이다. 스포츠 베팅 선택과 일치된 ROI

인생은 극복될 수 있다!그러나 한 산을 정복하고, 그것을 알아차리기 전에, 당신은 곧 당신의 손에 있을 수 있는 더 큰 산과 마주하게 된다. MLB 베팅 시스템Seattle Mariners (2010년 61-101, 4위 AL West)의 정말로 필요하다. 마리너스는 여기서부터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로서 팀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안겨주었지만, 캔자스 시티 로얄스도 Z를 갖게 되었다. 잭 그린키 어떻게 계산한 거죠? 이것은 아름다운 별들과 아름다운 야구장을 통합한 팀이지만, 썩은 사과 더미 사이에 있는 몇 개의 좋은 사과는 여전히 썩은 회사들의 클릭 더미일 뿐이다.

약점 : 실제로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지난 2년 정도 동안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둘 다 썩을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수많은 젊은이들이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와야 합니다. 회전에 의한 전방

지난 10년 동안의 통계에 따르면, 선호자들은 시즌당 평균 암 사망자의 %를 잃었다. 그것은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약자들이 심각한 현금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가? 물론 검증 된 사이트 광고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약자가 시즌당 평균 22대를 잃었다고 장담하지 않았다. 둘 다 전반적인 패배자였지만, 분명히, 약자는 mlb 베팅에서 덜 졌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경기를 마쳤다. 레이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다. 그들은 금요일에 실제 화이트삭스를 4경기 완승으로 완승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7경기 연속 패배했다. 이 경기는 목요일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방영될 것이다.

너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