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엄청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넘어,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지도 모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이 있는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날에는, 그 몇 경기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nba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을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NBA의 많은 현금 베팅이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비디오 게임에 지불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야구중계 라인을 봐. 홈팀은 약자야? NBA 게이머들이 시즌 초반에 (최고의) 70%의 노력을 제공하는 것은 잘 이해된다. 특히 시즌 초반에 모든 시선이 쏠릴 것을 알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최적의 노력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프라임 타임 쇼 비디오 게임에 지불되고 있고 하우스 그룹이 약자인 상황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처음 참여한다면, 약자는 여기서 시작될 것이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분야에서 뒤쳐지지 않는다. 많은 여성들이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은 몇 년이 지나면,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TV를 켰던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 게임을 거치는 해일 수도 있고, 다른 어떤 것이 있을 수도 있지만, 여성들은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체들은 이제 NBA 코트, 모자를 만들고 있다.

여성 스포츠 팬을 향한 더 많은 의도와 유니폼이 있다.

때가 되었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팀의 중추입니다. 2년 동안 프로 농구를할 때 Durant는 앞으로 몇년 이상 기대할 자격이 있습니다.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동안, 라니에가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201점, 비디오 게임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그 해 동안 그들의 부서 왕관을 차지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성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개의 선택 없이 선택한 선수는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로또 팀 대표인 조 라콥의 건조한 발언과는 별도로, 그가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덜 불안하고 더 불안하다고 말한, 즉 NBA 로또의 물리학에 대해 더 불안하다고 말한, 단지 가장 훌륭한 선수일 수도 있다.

코골이가 났던 것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도 있다.

켄터키 주, PF/C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가장 많은 기여를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선수 중, 쿠신스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의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잠재적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와 방어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다면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일 것이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상세할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우승자도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 주인의 잘못이 아니라 게이머의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과 공유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