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는 부부의 집을 떠나 백성들과 함께 이사했다.

가정, 가족 - 육아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그의 사람들과 함께 이사했다. 조와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고수할 수 있는 규칙을 확립했다.

첫 번째 부모와 중요한 영양소 후에 우리는 이 매뉴얼을 마법처럼 하기 위해 마법의 육아 매뉴얼 Notice I이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에요!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여전히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왜? 왜냐하면 육아는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부모 지원 단체에 가입하여 다른 부모를 만나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다른 사람들이 자금을 찾는 것을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아보거나 가까운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도록 하라.

결혼 생활을 살리기 위해 네 가지 단계를 밟아야 한다.

나는 LOVE라고 부르는데, L은 L을 위한 구성이다. O는 개방성이 좋고, V는 가치를 위한 것이다. 그리고 E는 격려하기에 아주 좋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건강한 행동에 너무 많은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도로 방향이 너무 비열하지 않다고 믿고, 너무 비열하지 않기를 원했다. 너무 칭찬하라. 또는 실제로 좋은 행동을 할 때: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어떤 부모들은 다른 부모들과 비교할 때 부모로서 실패할 것이라고 느낀다. 부모로서 이 활동을 해야 한다.

육아 중에 이 활동을 해야 한다.

다른 부모들은 다른 환경을 가지고 있다.

비교의 포인트는 나이와 같은 문제가 아닌 아이를 갖는 것과 같다.

우리는 지구가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도움이 된다고 느끼게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심각하게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안심시키고 그들 자신을 사랑하도록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쓰러졌을 때 항상 그들을 들어올리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여기서의 요령은 잘못된 아 보행기대여 이를 훈련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한 가지 장난이나 그 반대의 일을 하는 것

그것은 단순히 그들이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간식의 한 꾸러미로서 또는 그들이 자주 낚시터의 그림으로 자극하는 생각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이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한다.

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동 자아존중감과 관련이 없다. 성격 창조 행동에 관련된 것은 단지 식물의 잎일 뿐이다. 성격은 생명의 가치를 제공하는 밑바닥의 뿌리일 뿐이다. 자존감은 종종 성취에 붙어있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위조되고 때로는 성공하지 못한다.

이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나 트럭은 지역 사회 육아 수업 기간에 육아를 위해 누군가에게 갈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픈 어린 소년을 돌보느라 바쁘다면? 훌륭한 온라인 육아 수업은 새로운 육아 기술을 계속 인식하고 올바른 재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컴퓨터를 켜고, 수업을 하고, 다른 부모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을 갖게 되면, 당신의 가족은 몇 가지 점에서 변모할 것이다. (당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순종적인 경향이 있는 당신의 가족은 적절한 부모-자녀 관계가 강한 개인 전기 감각을 갖는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분명히 그의 개인적인 힘에 대한 부정적인 면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한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흔히 마지막 순간에) 이혼 절차를 위해 부모 수업을 등록한다.

이제,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여행용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푸드를 섭취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훨씬 더 나은 아이는 매일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 문제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들은 ADHD 텔테일과 밀접하게 관련되기 위해 식품 염료와 방부제를 듣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다팅 아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집중력 부족, 특히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효과와 관련된 모든 것. 내 아들은 이것들을 제거하는데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