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스크

미분류

이러한 제3자가 귀하로부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당사로부터 개별적으로 고유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제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취득하기 전에 귀하에게 제공해야 하는 개인 사생활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당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때때로 유럽 경제 지역(EEA) 외부의 목적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일하거나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한 곳으로 간주되는 EEA 외부에서 일하는 직원이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서비스 또는 서비스 전반을 개선 할 수 있도록 구매자 팀과 관련된 데이터를 사용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귀하의 주문 장소에는 알코올 음료 또는 중독 주류 법에 의해 규제되는 기타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급은 특정 시간 내에 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상품이 배달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에 명시되어 있다.

이 용어는 우리의 재량에 따라 그리고/또는 개인 소매업자의 재량에 따라 또는 법에 변화가 있을 경우 달라질 수 있다.

3.19 제품의 품질.최근의 모든 상품은 유통 기한이 가장 길도록 전문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귀하가 귀하의 제품 표준에 만족하지 않는 곳에서는 환불을 재조정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Musgrave Group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설명하는 다음 발견을 읽고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와 귀하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개인 정보를 취득, 사용, 공개하는 방법을 설명하기를 바랍니다. 3.3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와 주문 과정은 당신이 매장에 있었을 때와 같은 방식으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우리가 운영합니다. 우리가 사이트를 통해 배치 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우리는 언제든지 어떤 주문을 수락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2.34 키 Fob 소지자는 키 Fobs와 그 위에 축적 된 포인트의 올바른 사용과 보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Key Fob이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즉시 연락하고 다른 Key Fob이 만들어집니다. 새로운 키팝을 제공하는 주장 회원에게 잘못 배치된 키팝을 교체하여 잃어버린 키팝에서 새로운 모델로 잔액을 전환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고객의 의무입니다. Musgrave는 무단으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Money Back Vouchers 및/또는 Token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원래 신청자 또는 그 신청자의 빠른 가족의 구성원에 의해서만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8 세 이상이고 신청자와 비슷한 주소에 거주하는 경우. 2.2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고객은 거래를 통해 체크 아웃시 자신의 키 Fob을 제시해야합니다. 휴대 전화에 적합한 최고의 구매 경험 외에도 Shopee APP에서 즐겁게 Shopee 동전을 축적 할 수 있습니다!경품, 쿠폰 및 프로모션을 구축하기 위해 APP에서 얻을 수있는 완전히 다른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오웬은 모든 소셜 플랫폼이 상업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TikTok livestreaming은 간단하지만 Instagram은 체크 아웃을 간단하고 액세스 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아마 최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있는 쿠키라는 귀하의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능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쿠키를 사용하여 귀하를 인식하고 귀하의 사용자 이름 또는 전자 메일 핸들을 가득 채우고 귀하가 Sainsburys 웹 사이트의 완전히 다른 구성 요소로 이동하는 경우 귀하의 구매 세부 정보를 안전하게 검색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