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논쟁

미분류

내가 얼마나 많은 담배를 건네주었는지, 그리고 내가 저축한 현금이 얼마나 많은지 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은 멋졌다. 천천히 멈추고, 충동을 이기고, 동기를 부여하고 전자담배액상 , 재발 보조 버튼은 모두 조금 더 간단하게 종료하는 과정에서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통이나 스트레스없이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있는 개인화 된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운동을하거나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활동하십시오.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더 간단해지고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그다음에는 언제 어떻게 그만둘지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 데이터는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의학적 증거를 사용하며 폐 질환을 앓고 있는 개인의 도움으로 생산되었다. 천식은 치료할 수 없다고 설명했지만, 기관지 천식 환자들은 관리를 잘하면 규칙적이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다.

스타일과 냄새에 대한 감각이 향상되어 식사에서 즐거움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그만두는 것은 당신의 행복을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문제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당신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방법으로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항상 밖에서 담배를 피우고 당신이 포기하기 위해 봉사하는 특정한 사람으로부터 멀리 떨어져라. 담배를 끊는 사람에게 절대로 담배를 주지 마라(농담으로라도!). 얻을 수있는 패치의 다양한 제조업체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니코틴에 대한 의존도를 점진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치에 대한 정보와 어떤 패치를 사용해야 하는지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매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또 하나의 성공이다. 일반적으로 담배에 소비하는 양을 입력하십시오.또는 약사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Quitline이라는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Quitline은 무료 전화 지원 서비스입니다. Quitline 카운슬러는주의 깊게주의를 기울이고 원하는 것에 맞는 지원을 제공하도록 훈련 받았습니다. 담배에 자주 지출하는 돈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매주, 2 주 또는 한 달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선물 카드, 영화 또는 일부 의류와 같은 대우를받습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성공적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갑자기 당신이 항복하고 싶어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너무 튼튼한 갈망이 생깁니다. 2 형 당뇨병, 심장병 또는 신장 질환에 취약합니까?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또한 그들의 홍보를 “간접 흡연”과 간접 흡연으로 줄임으로써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돕는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집에서 당신과 함께 살고있는 자녀가있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귀하의 건강 관리 제공자와 가능한 원치 않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고 제품 사용을 중단하라고 말할 수있는 부작용이 발생하면 전화하십시오. 금연 제품과 관련된 원치 않는 부작용이나 치료와 관련된 다른 문제가있는 경우 FDA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FDA의 메드워치 프로그램에 자발적이고 비밀스러운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