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5가지 중요한 요소

미분류

빈티지 아이템 및 기타 독특한 아이템을 위한 세계,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Etsy는 제휴 마케팅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합니다. 신청 방법은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웹 기반 유틸리티를 제출해야 한다.

Etsy 제휴 마케팅 동료 자격을 얻으려면 적격 후보자가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적극적이고 독특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브랜드 ID를 보유하고, 다양한 표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두 브랜드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유익하며, 훨씬 덜 전통적인 광고 방법으로의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제휴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판매 후 몇 분 안에 상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제휴 광고는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귀하는 단순히 적합한 제품을 검색하고 플랫폼에서 홍보하기를 원하며 각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수수료율은 주로 서비스 제공 업체에 따라 다르며 게시자는 매월 NET 60 조건으로 지불됩니다. 즉, 매월 수수료는 매월 마지막 날 60 일 후에 처리됩니다. FlexOffers는 65 개 이상의 네트워크에서 10,000 명 이상의 광고 동반자로 구성된 강력한 제휴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amsung, Nike, Microsoft 및 Macy ⁇ s.Affiliate Advertising Software를 포함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소매 업체와 협력하여 단일 계정에서 여러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한 곳에서 모든 데이터를 능률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궁극적인 부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보다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디지털 및 기존 플랫폼을 위한 추가 채널을 수반합니다.인앱 대시보드를 통해 현재 참여하고 있는 모든 패키지에서 성능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과제, 인앱 메시징, 학습 용품 등과 같은 파트너 참여 옵션을 내장하여 동반자 프로그램 관리자와 더 많은 연결 및 참여를 가능하게합니다. 당신은 제품 클래스에 따라 이베이가 그 구매에서 얻는 수익의 일정 비율을 얻는다. 약간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그리고 그 장소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도 시작했다.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익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아마도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돈을 벌고 있다면 아마도 제품이 잘 변환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또는 Ahrefs® 사이트 탐색기에 경쟁 제휴 웹 사이트를 입력하고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로 이동하십시오. 제휴사 및 영향력있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판매, 수익 및 이익을 https://partner-safe.net 추적합니다. 최고의 전자 상거래 솔루션 제공 업체인 Shopify는 교육자, 영향력있는 사람, 평가 사이트 및 콘텐츠 제작자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에게 기업가정신에 대해 훈련시키고 Shopify를 추천하는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의 이야기는 괜찮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과 관련하여 시청자에게 완전히 신뢰할 수없고 솔직하지 않은 경우에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ppc 광고, 자신의 사이트 구축, 200 만 명의 특정 사람이 자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실험했습니다. 그녀는 Affiliate Force의 제휴 컨퍼런스를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곧 Shawn Collins와 함께 그녀는 제휴 기업가를 지원하고 기업을 판매하는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어가 그녀의 회사의 소유주에 의해 격추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다. 그들의 첫 번째 쇼에는 200 명의 참석자가 있었고 마지막 1 월에는 5000 명이있었습니다. 결과 중심의 광고에서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가장 확립 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