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정통하며, 시청자들이 자신의 구매로 훨씬 더 아늑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그 특정한 사람을 손님으로 맞이하게 될 것이고, 그 또는 그녀는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고, 마지막에는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이 있을 것이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과일이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개인을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낼 수있는 장소가 필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의 회사이며, 따라서 귀하는 그것을 통제하기를 원하며, 소규모 비즈니스를 Facebook, Twitter 및 Google과 같은 무기에 넣을 때 모든 작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전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그들은 동료들이 깔때기에서 가장 다양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리드 자석과 온라인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사는 새로운 사용자를 전환하기 위해 6 가지 가격 책정 계획과 온 보딩 용품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잘 관리해야하며 너무 공격적이어서는 안됩니다. 특히 당신이 시청자들과 함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그리고 당신은 그래야만 한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웹 로그에 다시 와서 의견으로 항목을 삭제하십시오. 당신은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방의 대체품으로 당신에게서 사람들을 구매하게하려면 하이퍼 링크를 통해서만 구매를 포함 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에서 그리고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제출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기회의 수량을 제공해야합니다. 제휴 파트너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전술이 있습니다. 똑같은 설문 조사에서 62 %의 게시자가 전자 상거래가 최고 수입원 중 하나로 간주된다고 말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확실히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휴 광고는 최근 몇 년 동안 놀라운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Affilimat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제휴 수익을 더 스마트하게 추적하여 집계, 최적화 및 개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YouTube 및 Pinterest와 유사한 {rented}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전자 메일 목록과 유사한 {owned} 플랫폼을 결합하면 출장마사지 각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제품 검거 및 비교는 전환율이 높은 콘텐츠 자료이지만 소비자는 명확한 제안을 찾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책임은 청중에게 구매 주문, 유형 제출 또는 판매자 사이트 방문 여부와 같은 모션을 완료하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광고는 구매 주문 과정에서 독자들을 부드럽게 쿡쿡 찌르는 데 도움이 된다. 이메일 뉴스 레터를 보내면 제품 제안, 제한된 선물 및 정기적 인 업데이트에 대해 즉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이름에 맞게 사용자 지정된 전자 메일 핸들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확률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