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비의 진전은 쇼핑의 증가로 이어졌다. 즉, 특정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그 자체로 적절한 문화적 운동으로서의 구매의 수용이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와 함께 소매업에 전념했습니다. 쇼핑은 고객이 적절한 수의 제품을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소매 업체가 제공하는 획득 가능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탐색하는 활동입니다. 쇼핑객 품종의 유형학은 한 그룹의 구매자를 여가 쇼핑객, 즉 쇼핑을 즐기고 여가 운동으로 간주하는 학생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가상 쇼핑은 부티크에서 즉시 상품을 구입하고 부티크에서 직접 배달 할 수있는 Bicester Village의 모델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대형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기본 상점, 달러 상점과 유사한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19 세기 후반에 소매 업체는한 종류의 벌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매장에서 다양한 품목이 판매된 부문 소매 업체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로 접어 들면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재정적 진보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번영하는 부르주아 중산층은 측정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거래가 어떻게 완전한 경제적 잉여가 소비자와 생산자로 나누어 져야 하는지를 파악하는 것으로 봅니다. 어느 쪽도 판매의 위협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투명한 이익을 얻지 못하며,이 경우 초과분은 둘 다 사라질 것입니다. 데브 할랜드는 2019년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품 가게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큰 공익을 위한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비자로 20% 추가 환불 유럽에서의 구매를 환영하기 위해 비자와 글로벌 블루는 비자 카드 소지자만을 위한 새로운 여행 수익 모델을 출시했다.패션의 광란적인 변화 때문에 공급되는 품목들은 자위도구 계속 변화하고 있었다. Ko.bab.la는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그 목적은 쇼핑객의 쇼핑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구매를 하고 있다.
Nykaa Fashion은 또한 지속 가능한 관행에서 상호 작용하는 제품에 대해 특별한 책임있는 태그를 사용합니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끌어 들였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공간에서 많은 양의 회사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괄적인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상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