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간 비용 및 대출 상환금을 포격해야 합니다.

금융 - 투자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간 비용 및 대출 상환금을 포격하는 경우 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 및 아동 학비에 관한 연간 평균 지불을 해야 합니다.

채권증권은 예금증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현재 정부를 통해 채권을 발행하고 있으므로, 당신이 구입하고 싶은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전문적인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상호 자금이나 주식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적어도 당신은 채권증권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에 보장된 것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그것의 이름을 식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금의 역사도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그 동전의 자질에 대해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다가구투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재무제표를 보는 방법은 실제로 투자재산 회계보고서를 읽고 평가하고 과거에 평가했던 지표를 보는 방법이다. 당신은 넷 운영임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판매 가격 들어보셨나요? 현금 반품으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나요? 이 의미들이 성공적인 전환을 만들어 내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와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IRA와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하는 변화와 친숙해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 있기 보다는 IRA 투자의 규칙을 사용하면서 자신을 친숙하게 해야 한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법을 통해 사람들을 밀어붙이고, 실제로 자신의 투자 식습관 연구를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한 핵심을 향해 나아가기 시작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라는 당신의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진정으로 신뢰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실제로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재빨리 실제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확실히 10%의 수익률을 개발하는 것은 연간 수익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시장이 20% 상승했다고 상상해 보라. 숭치는 시나리오가 될 수 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뿐이다. 단지 당신의 돈을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설치하지 않고, 단지 산업 산업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묘목 매체(직접 우편과 같은, 기밀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분류된 광고, 라디오, 케이블 TV를 생성하는 표적, 저비용, 체계화, 대응 지향적인 접근법일 수 있다.

또는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하고, 그에 대한 응답이 필요할 수 있으며, 판매자가 나서서 당 비트로얄 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배치한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사실 당신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든 간에 작동하는 컴퓨터 그 자체다.

IRA가 만드는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가계 투자 거래에서 적은 재산을 절약한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에 투자하는 재산에 주의를 기울이면 개인 자본이 받는 세금 없이 당신의 로트 IRA를 이용하여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하도록 이것을 가져오자. 호주 주식 보고서에서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수표 외에,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위해 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그것은 항상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고, 그것은 내가 아마도 가장 즐기는 일들을 하는데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데 도움을 준다 – 가족과 함께 하는 것 – 그리고 나는 투자 모임에서 전문적이어야 한다.

단순히 나의 투자가 되지 않는 것은 너무 중요한 취미다. 나는 그 결과를 빨리 보고 싶다.

목표를 적고 성실하게 만드는 것 말고 목표를 살펴보라. 목표를 컴퓨터에 넣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은행에 게시하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저축할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투자는 확실히 자동화된 조립 와이어다. 일단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당신은 앉아서 개인적으로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같은 것은 인베에게도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