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초보자를위한 다양한 주요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조금 더 이해했으므로 잠시 시간을내어 자신을 위해 탐구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과 모델을 발견하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소매 업체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다음 유형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가 이해하고 사용합니다. 클릭당 비용은 온라인 마케팅 초기에는 특히 빈번했지만 클릭 사기 문제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이 줄어 들었습니다. 클릭 사기 포인트와 유사한 클릭 사기 문제로 인해 Google과 같은 최신 검색 엔진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관심있는 온라인 마케팅 영역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웹 사이트, 뉴스 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의 파트너십을 관리하여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범위를 넓힙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스타일 광고 앱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대행 상점의 제품 피드를 통합하고, 웹 훅, 개발자 API 및 더 큰 프로그램을위한 인증 된 Shopify Plus 옵션을 얻으십시오. Palgrave 고객과 문학 및 사회 과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제품의 이점과 기능에 대한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입장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는 인터뷰가 매우 효과적이었다. 판매 실적의 상당 부분이 간접적이기 때문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의 목적도 잠재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또한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있었습니다.따라서 아래에서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적용되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한 번,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을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 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 한 지불 하는 월간 요금의 덩어리를 적립 하는 경우, 당신은 덜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의 월별 수익에 딥을 볼 수 있습니다.Flynn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 게 봉사 할 수 있는 방법에 관심을 주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지식 중에서 노이즈를 필터링하고 뷰어에 값을 공급하려고 합니다. 그의 블로그에서 그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 회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제휴사가 각기 다른 제휴사 링크가 있는 특정 클래스의 10 개 제품을 제출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다라는 말은 모든 홍보가 건설적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당신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받을 경우, 출판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경쟁자들을 지지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