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 좋은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후원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돈 구매를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저렴한 사가미 비용으로 훌륭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생태계 아래에서 기능합니다. 본질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 발견된 영원한 매장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신에 고객들은 그들이 상인들과 직접 구매 옵션을 언급했던 장소인 무역업자 워크샵에 들어갔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와 같은 순회 유통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및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주택 배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구매 방법을 사용하여 소비자는 물리적으로 매장을 방문하여 에너지를 소비해서는 안됩니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을 선택하여 상거래에 선물하거나 돈이나 기타 품목에 대해 고객에게 홍보하는 기업입니다. 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제공 업체와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제품 및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유사한 다른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온라인 구매는 고객이 이제 제품 데이터를 찾고 완전히 다른 지역에 제품 주문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무역 내에서 주요 혼란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상품을 쇼핑객들의 집, 직장, 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지 직접 배달한다.
B2C 과정은 고객이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짧게 배달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고급 중산층을 유치하기 위해 설계된 소매 업체는 상대적으로 과도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품목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아케이드가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때문에 가격은 결코 억제책이 아닙니다. 아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지역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쇼핑객들이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 1000 년대의 유리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져 나감에 따라, 그들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되었습니다. 19 세기 중반까지,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신흥 센터 레슨을 위한 인기있는 통과 시간이 되었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조밀한 지리적 공간에서 많은 양의 사업체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상품과 공급자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물건을 팔기 위해 포장 마차 나 매장을 저장한 시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쇼핑은 구매자가 적절한 소매 선택을 구매할 잠재적 의도가 있는 여러 소매 업체가 소개한 획득 가능한 품목 또는 공급자를 탐색하는 연습입니다. 구매자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구매자를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로 식별하는 학생, 즉 쇼핑에서 즐거움을 얻고 여가 활동으로 간주하는 학생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Shopee는 전 세계 수십만 명의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재미 있고 안정적인 구매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