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세 번째 게이머다.

스포츠 - 농구(NBA)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세 번째 게이머다. 그는 수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몇 가지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왼쪽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재배치였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는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흥미로운 방법으로 그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열게 되었다. 그의 기억에 남는 재배치 중 하나는. 스티브가 한 후에 잘못된 방법을 찾았다는 빠른 이전 그는 이전으로 인해 맹목적이었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를 낙담시키지 않으며, 잠재적으로 비디오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가장 지키기 힘든 단일 경기임을 보여줍니다. 웨이즈 게임은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사람보다 집단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감사할 필요가 있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EPL중계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NBA에서 준비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기본에 정통해야 한다.

종합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제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내기 때문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심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토니 파커는 그렉 포포비치가 정상적으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임무를 수행하는 완전한 힘이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것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게이머들은 잘못한 것 같았다. 파울(불공정한 때때로)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양의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이 반바지들이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스웨터 셔츠나 유니폼과 함께 거의 사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실제로 20~30퍼센트 정도 비싸지 않고 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정확히 같은 제품으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옷이 어떻게 형편없이 팔리는지 훨씬 더 흥미롭다. 만약 당신이 가게 된다면 NBA 매장 사이트에서는 유니폼, 티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어디에도 없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그것을 제공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사실상 판매용이다. 하지만 그들은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 슛, 패스, 리바운드, 수비, 블록 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전문가 선수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원칙에 능숙해야 한다.

농구의 모든 기본 능력을 익혔다

그러나 사실은 이 초안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는 다른 큰 수컷이 있다면 세 번째 선택에 의해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이후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상승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직업에서 황금에 달할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NBA 챔피언십 역량에서 핵심 그룹과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구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챔피언 결정전당 25분을 멋진 시간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ONeal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코멘터리를 주기적으로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순히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매혹적이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할 수 있는 팀 도나히 베팅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는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요소는 예외적이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웃기고 있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N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