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모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배치하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으로 가득 찬 업데이트로 트위트를 최대한 잘 보내라.

그 큰 다이빙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알려줄게.

SNS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소셜 미디어 기능 포함 –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워크를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된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시킬 수 있도록 이러한 위젯을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 3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동일한 이미지를 각 플랫폼에 포함시키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여라.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의 효과적인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냥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을 진정으로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개인이 발견하지 못할 곳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가시적인 영역에 두십시오. 그러한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른 고객 지원에 부하를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예외적인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술 및 방법이 이상적이지 않다. 어떤 면에서는 어떤 면에서는 어떤 문제가 발생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훌륭한 마케팅 대행사가 당신을 신속하게 지원하고 지원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를 걸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를 받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의 간단한 문제는 당신이 믿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더 나빠질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하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팬들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솔루션, 동기 부여, 그리고 실용적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실에 대해 만들어라.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르십시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특수 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카카오톡채널 관리자

이름을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2011년 소셜 마케팅 도구 개인적으로 GM (General Motors)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Facebook 프로젝트 단일 차량 판매와 연결될 수 있으며, 얼마 전에 그들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였다.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할 때, 오락과 함께 정보가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윗을 할 수 있는 한 자주 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동일하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을 가질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개인 sns 마케팅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