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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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방법

개요

  1. 초기화
    콘텐츠 마케팅을 어떻게 정의할까요?
  2. 좋은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세우기 위한 가이드라인
  3.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와 목적 파악하기 3.
  4. 타겟 시장을 파악하고 그들의 요구 사항을 인식합니다.
    구매자 페르소나 구축 (3C).
  5. 시장 조사 수행
  6. 콘텐츠 마케팅 계획에 이미지 포함하기 5a. 비디오 활용하기 5b. 이미지 포함하기 6단계에서 콘텐츠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소개

콘텐츠 마케팅은 업종이나 조직의 규모에 관계없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검색부터 구매까지)에서 소비자와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의 상품 및 서비스와 상호 작용할 때 정보를 제공하거나, 재미를 주거나, 영감을 주는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려면 엄격한 계획, 혁신적인 실행, 지속적인 최적화, 시간 경과에 따른 결과 측정이 모두 필요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무엇인가요?

콘텐츠 마케팅은 기존 광고처럼 고객에게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홍보 메시지를 한꺼번에 공격적으로 전달하는 대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의 관심사와 수요에 부합하는 의미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이는 자칫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접근 방식의 목적은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관계를 발전시켜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브랜드에 대해 더 친숙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관련 AI 그림 무료 정보를 미리 제공하면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제공하려는 제품에 대한 배경 지식 없이 판매하려고 할 때보다 판매 프로세스를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결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인내심이 필요하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면 사람들이 더 많은 브랜드 콘텐츠를 찾기 위해 웹사이트를 계속 방문하고 점차 충성도와 지지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매우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방법

훌륭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실행 모드로 들어가기 전에 각 단계에 따라 세심한 계획이 필요하므로 먼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조치가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와 목적을 설정하세요.
특정 기간 내에 얼마나 많은 신규 리드를 생성해야 하는지 등 캠페인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와 목적을 설정하는 것이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통해 특정 마케팅을 시작한 후 얼마나 많은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지 물어봐야 할까요?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이해하면 모두가 함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잘 협력할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타겟 시장 파악 및 요구 사항 파악 목표가 설정되면 다음 단계는 타겟 시장이 누구인지, 왜 지금 제공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것인지에 대한 조사를 통해 타겟 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에는 연령대/성별 인구 통계 위치 소득 수준 생활 습관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이해하면 해당 인구 통계에 초점을 맞춘 타겟팅 마케팅을 만들 수 있으며, 개인 맞춤형 메시지가 더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전환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구매자 페르소나 설정 타겟 시장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 후에는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대표하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황에 따라 3~4개의 프로필이면 대부분의 기반을 커버할 수 있지만, 필요한 경우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페르소나에 이름과 성격을 부여하여 사람들이 광고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에 대해 더 강력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시장 조사 마지막으로,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 시장 조사를 실시하여 이미 동일한 광고를 하고 있는 경쟁업체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때로는 다른 곳에 리소스를 절약하기 위해 특정 인스턴스를 완전히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조사가 완료되었으므로 경쟁자들과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고 메시지가 대중 속에서 눈에 띄도록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계획에 이미지 활용 오늘날 성공적인 온라인 활동을 위해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우리의 뇌가 텍스트보다 이미지를 6만 배 더 빠르게 소화하여 정보를 훨씬 더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당연한 결과입니다. .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