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 Muscle Body(LMB)는 일반적으로 사람의 시각적 외관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다.

건강 - 마사지

린 근육 몸체(LMB)는 일반적으로 사람의 시각적 외모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런 종류의 몸은 실제로 크지 않은 개인(전문 신체 제작자처럼), 날씬하지만,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간단히 말해서 운동하지만 근육질이다. 이것은 할리우드 룩이나 캠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와 같은 인기 있는 헐리우드 스타들로 불린다.

일부 개인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이러한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 건마 적하는 개인은 남성보다 이 분류에 가장 적합하고 위험에 처한 여성보다 더 나쁜 사람들이다. 기본적인 여성의 경우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니 명심해라, 그래,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한다.

실제로는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작동한다.

하지만 종종 너무 많은 독소는 단지 많은 독성 물질일 뿐이다!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이 독성 물질들은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고,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독소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몸 모양과 기능에 따라 끊임없이 달성될 수는 없지만, 단순히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정보에서 그것을 고려하라. 자신의 피부에 자신감과 기쁨을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줄여야 하는가? 당신은 목소리를 높이고 싶으세요?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으세요?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에 한몫을 하는 것들이다.

모래시계 형성체: 모래시계 모양의 몸의 하이라이트는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둥글다.

단것과 고철 음식은 가능한 한 많이 예방해야 한다.

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발달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대사 과정을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너무 많이 먹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매일 6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더 좋다. 3개의 큰 식사보다.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하여 여러분의 몸을 재수화한다.

물은 잘못된 갈망을 제거하고 체중 감량 활동을 돕는다.

신체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기존의 신체 모양을 정확히 파악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몇 마디의 단어를 적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를 묘사하는 생각을 적어둘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신체 이미지를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비판적이고 불리한 생각을 할 것이다. 하루 종일 당신의 몸.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한 당신의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이러한 생각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바꾸고 당신 자신의 더 건강한 이미지를 개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밟고 있다.

당신이 말하는 개인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래서, 이 제스처를 결코 사용하지 말라. 특히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가정원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드러내고 부정적인 프레임에 놓이게 한다.

이 체형 개인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총 톤의 신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 훈련에 더 많이 매달릴 필요가 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적인 몸 속에 머무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학적 위험에 취약하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지나가고 늙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보수가 아니라 빛 위에서 번성할 뿐이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훨씬 더 가까이 있다.

신의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체중을 줄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두려움이나 판단력에서 날씬해지는 것이 아무리 사랑의 무게를 줄이는 것과 정반대라고 해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점차적으로 소비할 때, 정말로 음식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덜 먹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살을 줄일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짜증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힐 때 그것은 당신의 얼굴을 채우는 것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