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등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당신의 거주지 밖에 두는 데 어느 정도 거리를 둘 것이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등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당신의 거주지 밖에 두는 데 어느 정도 거리를 둘 것이다. 그러나 문을 닫는 것은 보장되지 않는다. 집을 위한 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두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그리고 문간이 어떻게 설치되는지. 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를 지출한다면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당신의 문에는 강한 데드볼트가 있는 어떤 문은 프레임에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될 것이다.

가정의 안전을 위해 사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일 필요가 없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그러지 마, 반복한다.

실제 양탄자와 화분에 추가 열쇠를 남기지 말고, 오두막에서 갇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의 여분의 혜택을 줘라.

가정 보안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은 비록 여러분이 안에 있다 하더라도 여러분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뒷마당에 접근하라.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확실히 놀랄 것이다. 그리고 개 참여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들어가지도 않는다. 그것들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세계의 많은 부분에서, 가정 보안의 주된 전술이 몇 가지 약점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벽이나 울타리 노트북 위나 아래에서 몰래 몰래 들어가기 위해서입니다.집에 들어가기 위해서입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할 때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가정용 보안 장치를 미리 연결한 경우,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할 때마다 미리 설치한 경우, 해당 배선은 이미 문, 창, 키패드, 다른 가정용 보안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하면 미리 설치된 장치에 대한 정보의 양을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를 설정할 수 있다.

악순환의 재고는 이미 당신의 집에 설치되어 있다.

이것은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가장 많은 양의 필수품은 그곳에 있을 것이다. 당신의 거주지가 실제로 선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신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업자와 접촉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세부사항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바란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집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는 것. 또 다른 것은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즉시 잠근다. 아이를 가진 사람들에게,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라. 보통 매우 잘 닫히지 않는 창문은 사실상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한다.

기본적인 무선 홈 경보의 보안 시스템에는 1차 제어 장치, 키파가 포함된다. 본 제어 장치는 안전한 위치(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해야 하며, 무선 홈 알람은 자신의 가정에서 모든 전선을 실행하기 전에 무선으로 연결될 수 있는가?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 사건에서 취한 상품의 가치가 2,000 달러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평균 강도가 2,000 달러의 급여일 동안 10-20분 이하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고려하면 저위험 인터넷 사업에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 주택 강도 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됩니다.

https://wwyounhaptk.wixsite.com/main 가격 경보 시스템은 쉽게 변경됩니다. 도둑은 간단하고 훨씬 저렴한 탐지 단말기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보다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일수록 강도가 경보를 트리거하거나 물건을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권력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돌 경계로 이루어진다.

현재의 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당신이 안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당신의 출입구를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그리고 심지어 개 가입이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만들 필요도 없는 것에 놀랄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6가구당 1인치씩 매년 강도가 발생하여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라고 불리는 특정한 고임금 저위험 기업에 대한 위험을 가지고 있다.

토양의 모든 외부 문을 메모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주거 출입구 수에 대해 쓰고, 그 다음, 모든 창문을 쉽게 접근할 수 없도록 문서화한다.

다음, 땅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을 메모하라. 정말로 꼭대기 층으로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스캐폴드 보드에 의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하고 싶은지 여부를 결정하라. 당신은 함께 조언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을 정리할 보안 전문가

커튼을 열고 집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 필요하다면, 재배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