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교육 - 대학

첫째, 국가를 활용한 무비용 마케팅 도구 529 대학 계획을 온라인에서 절대적으로 529개의 자료를 찾아라. 그러나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고용된 모든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한 돈을 추측하는 방법이다.

마치 고등학교에 다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계속해서 술자리, 같은 문제, 문자 메시지 낭비, 건설적인 일들을 하면서, 디스커버를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은 미래를 만들어 내는 개인적인 직업이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의 직업의 삶을 찾고, 자립하고, 개인에게 나타나도록 하는 것이다.

529 계획은 정말로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 밖에서 구입하는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추가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세로부터 면세되고 대부분의 주 세금 부담이 있다.

단지 교육을 위해 설계된 한, 만약 당신이 어떤 비교육적인 이유로 그 금액을 철회한다면, 그것을 요구하고, 그것은 세금이 부과된다. 온라인 마케팅 비율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면서, 당신이 정규직이라도 신청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심지어 고용주 채소들이 인턴쉽을 찾고 있고, 적절한 업무 경험을 추구하는 유형도 실제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력서가 그 더미를 뜯어낼 수 있기를 바라는 것 이상의 일을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총 생명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학 세금의 합계에 현금 가치를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부모 자신이 보호하고 당신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 대학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단순성을 알지 못한다.

신용 검사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결제할 필요가 없다. 이 조항들은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에스티유니타스 사람들에게 여성을 위한 사업 보조금을 제공할 수 있는 인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 자료들이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가서 얻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들 학교는 지도 전문가를 포함한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수다를 떨고 있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딸도 그렇게 해야 한다.

고등학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열어라.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경험 있는 대리인과 함께 대학 졸업 후 그녀의 꿈과 열망을 표현하게 된다. 그것은 누군가가 그녀에게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누군가와 이야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발견하도록 돕는다. 지도 상담사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

어떤 식으로든 대화가 진행되든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대학에 가기를 원한다는 놀라운 진실은, 당신이 새로운 엄마로 성장했다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개인이 대학 규모를 얻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할 일은 엄마이기 때문에 매우 쉽다.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그리고 또 다른 투자에서 벗어나면, 당신이 보관한 죄악 현금이 성장하여 아동 고등교육대학과 함께 지불되기 시작할 것이다. 매월 돈을 넣기로 선택한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의 자녀 교육에 세금을 내지 않는 데 돈을 기부하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 내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이야기하도록 하라. 당신은 이러한 선택사항에 대해 선택할 수 있다.

수입의 일정 비율을 아들이나 딸 교육 계좌에 기부하는 대신 거의 모든 돈이 401(k)에 기부된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 이러닝을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 학습을 정말로 결정하도록 만회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힘들고 빠른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과 당신의 강사들에게 성취된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분류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대화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기가 더 쉽다.

변경하기 쉽음 –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보내고, 기여금을 표시하고, 전문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주도하고 처리한다.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저축 계획을 더하여 당신을 허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