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미분류

소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가 학습하고 환경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세상에 대비해야 하며, 교과서를 읽고 지식을 암기하는 시대는 이미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이는 아이들에게 비판적 사고 능력과 도전적인 아이디어를 이해하기 위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구나 즐겁고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획기적인 교육 플랫폼인 엔터를 소개합니다! 이 방대한 튜토리얼에서는 학업에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점에 대해 살펴봅니다.

이것이 무엇인가요?
는 학생들에게 코딩 방법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인터랙티브한 방법을 제공하는 최첨단 교육 플랫폼입니다.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제공하는 강좌와 매력적인 게임 및 활동을 혼합하여 학생들이 지식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데스크톱과 모바일 플랫폼 모두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3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3천만 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완료된 플랫폼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많은 사람이 학습 도구로 선택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학습의 장점
1)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코딩 교육에 활용하면 얻을 수 있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코딩에 대한 사전 지식이나 HTML이나 자바스크립트와 같은 언어에 대한 이해 없이도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덕분에 초보자도 몇 분 안에 쉽게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할 수 있어 코드를 다루는 동안 빠르게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문제 해결 능력 개발: 엔트리는 학생들에게 코드 작성 방법을 가르치는 것 외에도 이 목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대화형 게임과 연습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각 세션은 학생들이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여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코딩 문제와 같은 실제 세계의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자신의 속도에 맞춰 프로젝트 작업: 입학하면 자신의 학습 과정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어도 언제든지 한 발짝 물러나서 이해가 될 때까지 콘텐츠를 공부할 수 있으므로 부담감이 없습니다! 또한 모든 수업이 자기 주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학생들은 마감일이나 다른 학생들과의 경쟁에 대한 부담감 없이 자료를 제대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기존 교실 환경에서 종종 발생함). 4) 능력 수준에 따라 적절한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부터 제출할 준비가 되면 완성된 작품에 대한 코멘트를 제공하는 것까지 학습 여정 전반에 걸쳐 조언을 제공하는 숙련된 멘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귀중한 도구는 연령이나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이 개별적인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므로 결국 혼자 작업하는 것보다 더 빨리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익을 얻는 것을 잊지 마세요. 5) 미래를 위한 시장성 있는 기술 습득: 마지막으로, 엔트리를 통해 강좌에 등록하면 첫 프로그래밍 직업을 구하거나, 프리랜서 경력을 시작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앱을 구축하는 등 오늘날의 디지털 취업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시장성 있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목록은 계속 이어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능력은 IT 엔지니어링, 재무 분석 리서치 마케팅 등과 같은 다른 분야에도 잘 적용되어 “코드 언어”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기꺼이 투자하는 개인에게 진정한 적응력을 보여줍니다. “.

결론
결론적으로, 엔트리 사이트 전 세계의 많은 강사들이 HTML이나 JavaScript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학생들에게 가르칠 때 엔트리를 기본 지침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부터 전문적인 지원 피드백에 대한 빠른 액세스, 미래의 취업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시장성 있는 기술이 되고 있는 문제 해결 능력에 이르기까지 코딩 언어를 마스터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진지하게 생각하고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는 무수히 많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