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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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 Plus Essential 요금제에 포함된 모든 혜택은 물론, 장르를 정의하는 블록버스터부터 진보적인 인디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과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새로운 타이틀이 포함된 게임 카탈로그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각 멤버십 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전체 기록을 살펴보세요. 매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지역에서 3,50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2014년에만 비디오 게임이 190억 회 이상 플레이되었습니다! 저희는 수백만 명의 게이머를 버블 슈터, 마작콘, 사라스 쿠킹 클래스, 해피 휠즈와 같은 프랜차이즈로 끌어들여 인터넷에서 가장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도 있는데, 러미컵은 4가지 색상의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러미 카드 게임 계열의 변형으로, 영미식 카드 놀이의 2덱 팩과 매우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작은 러미와 비슷한 또 다른 게임으로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합니다. 많은 스포츠는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지역 사회가 참여하게 됩니다. 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활동 리그 그룹을 위해 이러한 자원을 따로 마련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격렬한 스포츠부터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크레이지게임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 있는 수많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최초의 산업용 온라인 게임인 퐁은 단순한 탁구 시뮬레이션 게임이었을 정도로 비디오 게임에는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과하여 제3의 특정 인물 시점으로 인물을 안내하는 어드벤처 및 모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에 국한된 보드 스포츠에서는 단순히 재현할 수 없으며, 비디오 게임은 이러한 장점을 통해 전투에 해당하는 상황을 더욱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탁상용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명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그 결과 한 명의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상태, 자원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심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옮기는 지도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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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과 종이로 하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던전 앤 드래곤과 GURPS가 포함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재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과 눈의 협응과 관련된 모든 게임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 범주는 제외됩니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방법의 도입으로 데스크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가 대체되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즈볼은 비공용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시설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과 다른 게임들은 반사 신경과 협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통 술에 취한 사람이 더 잘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음주 게임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사방치기나 비어퐁과 유사한 술자리 게임도 신체 협응력을 요하는 게임으로 비슷한 이유로 인기가 높습니다. 능력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돌 차기, 과녁 맞추기, 말뚝 박기 등 신체적 능력을 겨루는 게임과 체커,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을 겨루는 게임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산업 시스템은 최소한 비디오 게임만큼이나 교육적 가치로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체스나 바둑과 유사한 일부 비디오 게임은 전략 요소에만 의존하여 흥미를 유발하는 완전히 결정론적인 게임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에 내재 된 알려지지 않은 이벤트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운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으며, 캔디 랜드나 슈츠 앤 래더와 같은 게임에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