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쇼핑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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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iff는 온라인 티셔츠와 같은 다양한 의류, 좋아하는 경험을 위한 자동차 액세서리, 휴대폰, 실내 장식, 가정용 가구, 셀룰러 장비 등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원스톱 목적지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구매는 결코 더 편리하고 저렴하며 빠르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가제트와 함께 카트를 포장하고 최종 구매 일정을 정리하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와 같이 끝자리 숫자 9를 사용하는 가격표를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을 통해 소비자가 예약한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반올림된 수량 또는 일반적으로 행운의 숫자입니다. 서점, 부티크, 사탕 판매점, 주류 판매점, 선물 가게, 철물점, 잡화점, 애완동물 판매점, 약국, 유흥업소, 슈퍼마켓 등 테마에 맞는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소매점이 있습니다.

쇼핑몰 끝에는 식사 및 음료 매장(및 화장실)이 있어 구매자가 쇼핑 중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판매 직원과 직접 대면하지 않기 때문에 물물교환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쇼핑객은 가장 효과적인 가격을 찾거나 경제적인 구매를 위해 누구 또는 어디에서 구매할지 결정하기 위해 가격 비교 업체를 이용합니다. 미국에서 쇼핑몰은 1980~1990년대에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면서 정점을 찍었고, 고급스러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소비자를 끌어 모았습니다.

미국 뉴저지 버겐 카운티 파라무스에 있는 뉴욕시 인근의 전혀 다른 4개의 쇼핑몰은 연간 6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미국 최고의 소매 중심지입니다. 고고학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만 했습니다. 대신 생계형 농업과 지역화된 사적 교환 시스템을 통해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켰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반에 이르러 소비자들은 현대식 농산물, 육류, 생선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을 찾았고, 부패하지 않는 사치품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는 정기적인 축제를 이용했습니다.

스냅딜의 사명은 인도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옴니채널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입니다. 스냅딜은 가치 있는 상거래를 위한 전체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인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는 여정 어디에서든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napdeal은 에이스벡터 그룹에 속해 있으며,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가치 소비 부문에 대한 특별한 배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꼽힙니다. 리테일러의 경우 Google 판매자 센터 피드 또는 표준 쇼핑 캠페인과 함께 퍼포먼스 맥스 캠페인을 사용하여 온라인 및 네이티브 재고를 광고하고, 콘돔 웹사이트 또는 지역 리테일러의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고,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소매점은 식품점/마트, 유제품, 약국, 세탁소, 미용실/이발소,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아웃 아울렛에 해당하는 상점을 구현합니다. 목적지 소매점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소매점, 골동품 소매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한약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액자. 동네 소매점은 자신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한 지역이나 도시의 여러 지역에 여러 팀의 동네 소매업체가 있을 수 있지만, 휴양지 소매업체는 때때로 동네 소매업체보다 소비자 수가 더 많은 구매 쇼핑몰의 일부가 되기도 합니다. 목적지 리테일러는 필수품 외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더 넓은 범위의 제품 및 회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2010년 쿠날 발과 로히트 반살에 의해 설립된 Snapdeal은 인도에서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구매 상위 4개 업체 중 하나입니다.

다른 고객들은 나중에 구매를 위한 계획 활동의 일부로 윈도우 쇼핑을 이용합니다. 대형마트,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잡화점, 할인점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더 다양한 상품을 홍보합니다. 19세기 영국에서는 이러한 상점을 엠포리아 또는 창고 상점으로 불렀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8세기에 들어서면서 도심과 상류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제조품이 꾸준히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특정 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이 확산되고 쇼핑이 그 자체로 하나의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여지는 등 쇼핑의 부상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