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이해하고 싶은 사람은 또 누구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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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잠재 고객 경험의 품질에 대한 집계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그 당시 저는 끔찍한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는지, 왜 클릭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클릭 수 수십 건에 300달러를 지출했지만, 사람들이 클릭한 총 매출은 0달러에 불과했습니다. 홍보 방법을 테스트하여 잠재고객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파이프는 개인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을 시작한 후 겪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에는 제가 제휴사로 참여하고 있는 웹 기반 강의 제작 플랫폼인 Teachable에서 주최한 저와 다른 여러 온라인 강의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잠재 고객을 위한 동영상과 특별 혜택이 포함된 멋진 게시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는 40억 명의 활기찬 이메일 고객이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을위한 수익성있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 활동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추천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모니터링 쿠키의 합법적인 시간 내에 상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리워드풀에 따르면 매출의 15~30%가 추천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단순히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설명하는 제휴사 공개를 통합해야 합니다. 46억 6,200만 명의 일반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에서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운영하는 것은 특히 기존 팔로워가 있는 경우 탁월한 선택입니다. 개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축할 때는 이러한 장단점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하려면 제휴사 추적 SaaS 답변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제휴 캠페인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웹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받거나 방문자 게시물 작성 요청을 받으면 제휴 링크를 수용하는 웹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다시 링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해 즉시 연결되는 것은 아니지만,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미리 개인과 상호 작용하고, 신뢰를 얻고, 제품의 내용을 보여줄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시청자에게 해당 서비스 또는 제품을 얼마나 성공적으로 홍보했는지.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의 모든 판매에 대해 받는 수수료 몫입니다.

또한 수요가 많고 수익 창출 가능성이 높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제휴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활발한 시청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제휴 하이퍼링크 모니터링 및 생성을 관리합니다. 사내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이는 또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전문가가 시청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카 자비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카 자비 고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귀하는 평가판 기간 이전에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Kajabi에 제공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 대해 30 %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또한 진행함에 따라 특별 보상을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