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와 이 보고서를 반드시 읽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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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폰서십을 수익원에 추가하는 것은 온라인 비즈니스에 가져오는 수입을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스폰서는 호스트가 홍보 방법을 결정하는 것을 선호하며, 종종 웹로그 게시물과 동영상을 호스트가 숙박하기 전에 승인을 받기 위해 스폰서에게 보내도록 요구합니다. 일부는 심지어 돈을 받고 낙관적인 평가를 작성하거나 제휴 판매를 유도할 방법을 찾기 위해 제품의 결함을 의도적으로 무시한다고 비난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큰돈이 들지는 않지만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다는 점은 분명합니다. 그 외에도 홍보하는 상품의 평판을 관리하거나 해당 제품에 대한 통제권을 갖지 못합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 지식의 이점을 누리는 것은 단순히 제조업체만이 아닙니다. 제휴사가 가입할 수 있는 훌륭한 제휴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플랫폼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그 단계를 밟기 전에 제휴사로서 자신의 목표와 가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발생한 전체 총 판매액은 영국에서만 26억 6,000만 파운드에 달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저의 접근 방식은 부드러운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해왔던 일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의 맥락에서 상품을 옹호합니다.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하고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간접 홍보는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뢰를 쌓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그리고 그래야 합니다!). 웹 로그 제출에서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장대 한 게시물이거나 일반 게시물 중 하나의 끝에서 간단히 지적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작성, 뉴스레터 발행 또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게시에 의도적인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일부 직원은 회사가 잠재 고객과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공유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해 관찰해야 할 설정된 포인터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 버리는 실수를합니다. 제휴사는 사적인 표현의 자유가 부족하여 좌절감을 느낄 수 있지만, 팁을 따르면서도 진정성을 유지하려면 전략에 예술적 감각을 발휘해야 합니다. 마찬가 누누tv 지로 어소시에이트는 다른 제휴사와 경쟁하고 있으며, 남들과 차별화하려면 혁신이 필요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에는 리드 생성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엄격한 문구와 조건이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어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삽입하는 것과 같은 금지된 방법도 있습니다.

배너부터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트렌디한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라이휠 직원은 커미션을 한 단계 더 높일 수있는 맞춤형 사진을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 홍보 및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웹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현재 웹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구매 카트 플랫폼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각 호스팅 및 구성 도구를 제공하며 예산이 제한된 신생 기업이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매우 저렴합니다 (예 : 스타터 플랜 가격은 월 $ 3.84에 불과합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WP 엔진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고객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소시에이트 추천에 대한 대가를 받게됨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한 번의 판매에 대해 $ 50, 6 개 이상에 대해 $ 100를 포함하여 넉넉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1,800만 명 이상의 학생과 18만 6천 개의 활성 코스를 보유한 Teachable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평판이 좋은 온라인 학습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이 강력하게 지지하는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다음 유형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활용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명확히 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제휴는 비즈니스를 위한 확장된 판매 드라이브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제휴 기업가는 잠재 고객이 광고주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전환 과정 내에서 달성 가능한 잠재 고객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주의 영업 직원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에 서명하거나 b) 구매를 완료하는 시점까지 관리 및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제휴 마케팅 기법의 중심이기는 하지만 소셜 미디어(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도 제휴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할 플랫폼만 있으면 바로 제휴사로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번거로움이나 선불 비용 없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