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미분류

나는 여전히 Bluehost를 추천하며 실제로 수년 동안 나의 높은 제휴사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기회는 당신의 방법으로 올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평판을 보호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시청자에게 금전적 지원을 제공하지 않고도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방법으로 시청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돈을 벌기 전에 돈을 잃는 것은 꽤 흔한 일입니다… 실제로 그렇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웹사이트를 만들 때 제 취미 중 하나인 브레이킹 댄스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지만 월 방문자 수가 약 2,000명으로 성장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낙담하 오피사이트 지 마세요.

때때로 적절한 타이밍에 이메일 폭발과 SEO 콘텐츠를 혼합하면 둘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것보다 광고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시청자를 구축하고 이들의 관심을 끌 수있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싶습니다. 스펙트럼의 높은 끝에서 ZipRecruiter는 미국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 154,983로 나열합니다. 감소 끝에서, 페이 스케일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수입은 $ 54,a 백 칠십 다섯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환을 개선하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자신만의 브랜딩과 미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브랜드 기억력과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와 연계되는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탭 한 번으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빠르게 편집하고 맞춤 설정할 수 있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활용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결국, 여러분은 이 모든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들였습니다. YouTube 채널이나 웹로그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천재적인 전략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액의 50%를 최소로 제공하더라도 추천한 고객으로부터 엄청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