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난 제휴 마케팅의 숨겨진 진실

미분류

감소하는 쪽에서, 페이 스케일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수익이 $ 54,175 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봉을 $ 66,897 로 책정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소매업체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과 기술과 관련하여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오히려 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대규모 컨퍼런스의 대면 쇼 등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저는 제 페르소나와 제 개인적인 삶의 특징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동영상의 주요 기능은 하이퍼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전략은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전면과 중간에 배치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와의 신뢰를 먼저 구축하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콘텐츠 관리 방법을 사용하려는 경우 Joomla 또는 Drupal 최적화가 포함된 웹 호스팅을 선택하세요. 워드프레스 및 웹사이트 빌더와 같은 콘텐츠 자료 관리 시스템 덕분에 인터넷 사이트를 처음부터 새로 만들 때 코딩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방문자가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 입력하는 것이므로 브랜드를 반영 할 수있는 간단한 이름을 목표로하고 특정 문자를 피하면서 단일하지만 간단한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동영상을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면 리드를 66%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YouTube 채널을 시작하면 매우 공격적인 관심 분야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브랜드가 성과를 거두는 데 필요한 전략적 전문 지식과 제휴 마케팅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이를 다시 한 번 강화합니다. 타겟 시장을 정확히 파악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할 시간대를 파악하세요. 각 광고 캠페인에 적합한 채널을 설명하세요.

기술 회사라면 애완 동물 제품을 전문으로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웹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참여도와 투자 수익을 빠르게 측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제품이 시장에서 그다지 잘 팔리지 않는다면 제휴사에 해당 제품에 집중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저는 구조물 업계에서 일하다 해고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해고된 후 몇 달 동안 저는 온라인 기업에서 첫 번째 시도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실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일이 상당히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입니다.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율을 오피사이트 협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구매를 더욱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또는 해당 인물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매우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매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에서 6% 이하의 수익은 매우 낮은 수수료입니다. 한 번의 공급으로 전체 수입을 얻는 경우 블로그의 수익 흐름에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를 더욱 세분화하려면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일부 회사는 일정 비율 이상의 고정 수수료를 수수료로 지불합니다.

단순히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제휴 제품을 제안하려는 시도를 과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누군가 제휴 링크를 클릭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수익이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물론 유기적 도달 범위는 예전과 같지 않지만 Instagram 또는 YouTube 채널에 콘텐츠 자료와 함께 상호 작용하는 수많은 팔로워가 있으면 사실상 추가 제휴 총 판매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도 많이 있습니다. 한 회사가 프로그램을 조정하거나 종료하더라도 계속해서 제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추천당 최대 $150의 수익을 올리고 Shopify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의 일부로 모델을 성장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