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는 방법

미분류

그렇다고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운명적인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저는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습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마지막 단계로 이어집니다. “이 제품은 제가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이므로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 중 몇 명은 흥미를 느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판매자는 제품 등급에 따라 해당 구매를 통해 eBay가 벌어들이는 수익의 일정 비율을 얻게 됩니다. 프리랜서 및 비즈니스를 위한 무료 오픈 소스 인보이스 발행 앱인 인보이스 닌자는 월 10달러에 Ninja Pro 플랜을 제공하며, 제휴 파트너로서 4년 동안 모든 추천에 대해 5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100명의 프로 사용자를 추천하면 이후 4년 동안 매년 5,000달러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corn은 25세에서 35세 사이의 개인이 올바르게 돈을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액 투자” 휴대폰 앱입니다. 이 연령대에 맞는 금융 추천 웹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특히 아직 자본이나 자산이 없는 경우)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이 적합합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웅장함 비즈니스에서 선도적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건축 플레이스마케팅 업계에서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린 시험 아카데미를 구축하던 중 온라인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훌륭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은 강력한 기반에서 시작됩니다. 다음은 시작할 때 기억해야 할 기본 사항입니다. 웹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에서는 게시물의 시작, 중간, 끝 등 다소 자주 제휴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잠재 고객이 자신만의 온라인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 서비스, 앱 등 추천 리소스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한동안 제 최고의 수입원이었지만, 제휴 비즈니스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현재 위치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제가 제휴사로 추천하는 것이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 기회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그 당시 저는 끔찍한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잠시 후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는지, 왜 클릭하는지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클릭 수 수십 건에 300달러를 지출했는데, 사람들이 클릭해도 매출은 0원이었습니다. 앞선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오퍼를 테스트하는 것은 물론, 그 이상으로 모든 것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진정으로 관심 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휴 판매에 충분한 범위를 제공하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를 받지 못한다면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실, 웹 사이트 없이도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저희는 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콘텐츠를 제작하고 최고의 제휴 제안을 선택해야 하지만 진입 장벽은 상당히 낮습니다. 2009년부터 연방거래위원회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제휴 파트너는 특정 온라인 마케팅 공개 및 면책 조항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가 생겼습니다. 빨리 돈을 벌기 위해 계속해서 제휴 프로그램을 옮겨 다니면 안정적인 수입원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천을 시작하기 전에 제휴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광고주로는 Priceline.com, Overstock.com, J.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창립자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돌파를 기념하여 올린 트윗에 대한 답변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시청자들에게 ConvertKit을 알린 또 다른 참신한 방법을 공유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포지셔닝의 전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제품 만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일부 유형의 웹 사이트에는 하나의 조언 만있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